[마케팅관리] 10대를 겨냥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10대에 대한탐구
2.10대의 라이프 스타일
1.가치관
2.스타일
3.브랜드
4.건강
5.가전제품
6.화장품
7.취미 여가생활
3.10대의 문제점
4.10대를 겨냥한 마케팅 전략
5.결론
6.출처
- 본문내용
-
1.10대에 대한 탐구
10대가 떠오르기 시작한 지는 예전부터 시작되었다. 남들과는 다른것을 항상 추구하는 계층이 10대인 것 같다. 하지만 나도 10대를 거쳐 왔지만 10대를 뭐라 딱 정의해서 말을 할 수는 없을 것 같다. 워낙 튀고 별난 세대가 10대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한가지 보탠다면 10대는 미래의 소비자라고 생각한다.
2.10대의 라이프 스타일
1.가치관
이들은 남들의 시선따위는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자기가 하고 싶으면 하고 자기가 하기 싫으면 하지 않는 남들과는 같기 싫어하는 가치관을 가지고 행동한다.
2.스타일
이들의 스타일은 10대를 뭐라 정의할 수 없듯이 각자 자신들의 원하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지만 유행에도 민감해서 유행을 따라가면서도 그 유행속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 표현하고 있다. 구제나 니뽄,유로 스타일이 요즘 10대들이 추구하는 스타일이라 할 수 있겠다.
자료평가
- 초등학생이 쓴건가요?
여기 사이트 자료를 어떻게 올리는지 모르겠지만...
관리가 필요하네요...짜증나-_-;;
어떻게 이런걸 돈주고 팔아요?
자료도 아니고, 그냥 자기생각을 대충대충 적은것 같은데...
대학생이 쓴 리포트라니 정말 어의가 없네요.
사이트 전반적으로 신임이 안갑니다. - alice***
(2006.09.11 10:51: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마케팅](주)태평양 롤리타 렘피카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 [국제상사중재] 클레임 제기기간, 물품하자
- [벤처기업, 경영] 메가스터디 손주은 CEO의 벤처기업 성공 신화
- [리더십] 메가스터디 손주은의 리더쉽과 성공신화
- [경영, 경제] 마케팅에 대해서
- SCM 제일제당 햇반의 공급사슬 개선전략
- [경영전략] CJ제일제당의 성공요인 분석
- CGV 기업분석과 전략분석및 CGV 향후전략제시
-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올리브영 브랜드분석/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사례와 SWOT분석/올리브영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