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OEM과 ODM의 차이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수출방식?
(OEM/ODM)
브랜드 형태별 따른
분류
OEM 과 ODM 의 차이
OEM 과 ODM 시스템
OEM 과 ODM 의 문제점
실무에서 알아보는
NO 브랜드 분류
(OEM 과 DEM)의 수출감소 원인
OEM/ODM방식을 딛고 성공한 예
- 본문내용
-
1. 수출방식
ㄱ.간접수출방식
국내외 수출중간상을 통하여 수출하는 방식
외국시장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이나 경험이 없이도
간접수출경로를 통하여 수출
가능
대표적인 수출 중간상은
국내 수출대리점과 국내 수출상
ㄴ.직접수출방식
국내 소재 중개상을 거치지
않고 수출업체 자신이 직접
외국의 유통업자나 에이전트
와 판매계약을 체결
현지에 자사의 판매지사나
법인의 설립을 통하여 물품을
직접 유통
1 -2. 수출방식
ODM수출방식
(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or Original Design Manufacturing)
개발력을 갖춘 제조업체가 판매망을 갖춘 유통업체에 상품 또는 재화를 제공하는 생산방식으로, 주문자가 요구하는 기술을 자체개발·납품하기 때문에 부가가치가 높으며, 주문자가 건네준 설계도에 따라 단순 생산하는 주문자상표부착 생산(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방식에 비해 크게 발전한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