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광환경] 프랑스환경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프랑스의 소개
프랑스의 정치적 환경
프랑스의 경제적 환경
프랑스의 사회&문화적 환경
프랑스의 기술적 환경
프랑스 관광정책의 시사점
한국관광의 미래 및 결론
- 본문내용
-
프랑스의 관광현황
1. 2002년: 외래관광객 유치-세계1위
2010년: 외래관광객 9천만명 유치 계획
관광수입 450억 유로획득 목표
2. EU국가 중12개 국가가 프랑스관광객의 82%
3. 95년 이후 동부유럽국가 관광객들도 프랑스
입국이 늘고 있는 추세
4. 아시아지역: 시장잠재력이 큰 편으로 예상
프랑스의 관광정책 현황
1. 철학이 있는 관광정책
2. 해외관광진흥을 위한 집중적 홍보 강화
(한국,중국,일본,동남아시아등 신흥시장에 대한
다변화 정책 시행)
3. 특별프로그램 12CLUB운영
(관광주요상품 12개의 테마구성)
-국제회의, 청소년,골프, 온천, 도시관광,성지순례,
나체주의(자연주의), 와인투어, 해외관광, 오지탐험
고성투어, 박물관투어, 기념관
2.프랑스의 정치적 환경
정치체재: 공화제
정부형태: 의회주의를 가미한 대통령중심제
국가원수: 시라크대통령
대의기구: 양원제(상원-321명, 하원-577명)
정 당: 공화국연합(RPR), 프랑스민주연합(UDF)
사회당(PS), 공산당(PCF), 국민전선(FN)
녹색당
정부성향: 보수주의 우파정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