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공기청정기 `청풍무구`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 언 3
▲ 제품 소개 4
▲ 제품 선정 이유 5
▲ SEGMENTATION 6
▲ TARGETING 8
▲ POSITIONING 9
▲ MARKETING MIX
▲ 결언 및 미래전략
- 본문내용
-
Ⅰ. 서언
산업과 과학기술의 발달에 따른 피해로 자연의 오염이 심각한 상황이다. 불과 수십 년 전 만해도 그냥 마실 수 있었다는 냇물에는 그 흔한 송사리 한 마리 없고 우리는 생수라고 하여 물에 돈의 가치를 부여하여 사서 마시고 있다. 공기 또한 공장에서의 매연과 자동차의 배기가스 등으로 인해 인체에 해로운 아황산가스, 일산화탄소 등이 다량 포함되게 되었다.
이렇듯 인간이 파괴한 자연이 몸을 앓다보니 인간은 친(親)건강적인 제품들을 통해 건강을 유지코자 하고 이런 제품의 시장 또한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오늘 우리가 제시하는 제품 역시 이런 시대적 추세를 맞춰 오염된 공기를 정화해 주는 공기 정화기 'MUGU'이다.
청풍무구의 제조회사, (주)청풍
(주)청풍은 국내 공기청정기 점유율 1위의 제조기업으로 "인류에게 '쾌적한 환경'과 '행복한 미래'를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환경 서비스 창조기업"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2005년 공기청정기분야 세계1위라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위해 차세대 제품 개발, 글로벌 경쟁력 강화, 신규 e-Biz사업 지속창출, 우수인재 확보 등 계획을 세워 경영방침으로 구상 중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