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공기청정기 `청풍무구`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서 언 3

▲ 제품 소개 4

▲ 제품 선정 이유 5

▲ SEGMENTATION 6

▲ TARGETING 8

▲ POSITIONING 9

▲ MARKETING MIX

▲ 결언 및 미래전략

본문내용
Ⅰ. 서언

산업과 과학기술의 발달에 따른 피해로 자연의 오염이 심각한 상황이다. 불과 수십 년 전 만해도 그냥 마실 수 있었다는 냇물에는 그 흔한 송사리 한 마리 없고 우리는 생수라고 하여 물에 돈의 가치를 부여하여 사서 마시고 있다. 공기 또한 공장에서의 매연과 자동차의 배기가스 등으로 인해 인체에 해로운 아황산가스, 일산화탄소 등이 다량 포함되게 되었다.
이렇듯 인간이 파괴한 자연이 몸을 앓다보니 인간은 친(親)건강적인 제품들을 통해 건강을 유지코자 하고 이런 제품의 시장 또한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오늘 우리가 제시하는 제품 역시 이런 시대적 추세를 맞춰 오염된 공기를 정화해 주는 공기 정화기 'MUGU'이다.

청풍무구의 제조회사, (주)청풍
(주)청풍은 국내 공기청정기 점유율 1위의 제조기업으로 "인류에게 '쾌적한 환경'과 '행복한 미래'를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환경 서비스 창조기업"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2005년 공기청정기분야 세계1위라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위해 차세대 제품 개발, 글로벌 경쟁력 강화, 신규 e-Biz사업 지속창출, 우수인재 확보 등 계획을 세워 경영방침으로 구상 중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경제] 스타벅스의 성공사례
  • 경영화 전략을 구사했다. 먼저, 입맛이 까다롭고 차(茶) 문화가 발달한 광둥성 중심의 화남권 지역에 있는 고객을 잡기 위해 녹차향을 가미한 커피 브랜드를 선보였다고 한다. 이를 위해 스타벅스의 화남권 경영권을 맡고 있는 홍콩의 맥심그룹을 중심으로 매장의 수를 확장하고 있다고 한다.한편, 베이징과 톈진을 주축으로 한 화북권은 특허경영방식을 도입하고 있고, 화동권은 화남권과 마찬가지로 대만의 통일그룹에 경영권을 맡겼다고 한다. 이

  • [재무분석] 웅진코웨이 경영분석 사례연구
  • 경영능력(12)경영성과(2)흑자경영기간 및 경상이익 추세221.61.20.80.4A2경영자 능력(6)경영형태221.61.20.80.4B1.6경영전략221.61.20.80.4B1.6경영자경력221.61.20.80.4C1.2노사관계 및 근로조건(4)노사관계221.61.20.80.4B1.6근로조건221.61.20.80.4B1.6신 용 평 가 총점10062.8신용등급의 분석 성장성 국내 자사 제품 보급률 60% 이상수익성ROE, ROA, 영업이익 Margin이 산업평균 대비 우수사업성(비계량적)성공적인 해외진출,

  • [마케팅전략] 공기청정기 청풍무구의 인도시장 진출전략
  • 진출에 대한 성공의 가능성을 미리 점치는건 섣부른 판단이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해외시장의 경우 국내 시장과는 달리 많은 변수와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고 그 근본적인 환경부터가 매우 상이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우리나라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그대로 인도시장에서도 구사하려한다면 이는 큰 오류를 범하는 일이 아닐 수 없다. 3. 국제 마케팅 조사공기청정기 청풍무구가 인도시장을 공략하는 가장 첫 단계로써 국제 마케팅 조사단계를

  • [국제경영] 웅진케어스 공기청정기 중국시장 마케팅
  • 공기청정기를 전달한다웅진은 다른 이의 빈 공간도 채워줄 수 있다는 노력을 통해 베풀 줄 아는 모범적인 1등 기업으로 다시 한 번 자리매김한다상하이에 사는 리 슈어 어린이의 꿈은 피아니스트 입니다이 아이의 공간이 부디 건강히 자랄 수 있도록 색을 입혀 주세요 . ”“**VolunteerActivity향후 전략웅진케어스는 친환경기업이라는 좋은 이미지 심어주기케어스 그린 메이커사회 공헌 활동을 통한 환경 경영 체험사막에 나무 심기 웅진 사원들

  • [국제경영전략] `암웨이코리아` 한국시장진출전략
  • 진출 법인인 한국 암웨이가 한국서 성공적으로 정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부정적 인식에 대한 제고의 노력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우선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정확한 소개가 필요할 것이고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 방식의 비교가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비교를 통해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정확한 인식을 심어줌과 동시에 부정적 인식을 해소 할 수 있어야겠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소비자에 대한 건전한 전략과 신뢰 지속을 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