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역발상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23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분유는 아기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성인용 분유
2. ‘물건은 g으로도 팔 수 있다’
-눈금 마케팅
3. ‘카페는 차만 마시는 곳이 아니다’
-민들레 영토
- 본문내용
-
아기용 분유 vs 성인용 분유
신생아들을 위한 분유는
소화흡수에 중점
성분 면에서 두뇌 성장을
돕는 뇌세포성분 DHA 와
아라키돈산리놀레산의 첨
가는 기본
고급형 분유에는
면역성분과 알레르기 예방
성분이 첨가
성인들을 위한 분유는 주로
칼슘,철분 등의 영양소 섭취
에 중점
아기용 분유에서 사용되는
전지분유가 아닌 탈지 분유
사용
골밀도 감소를 막는 예방
차원의 제품
눈금 마케팅이란?
무게로, 길이로, 시간으로!
기존의 판매단위를 파괴하여 눈금에 맞춰 물건을 판매하는 새로운 판매형태
100g에 2500원.
- 티셔츠 한 장의 무게는 보통 80~120g으로 2~3천원 대.
주로 급전이 필요한 도매 상인들에게 싼 값에 대량으로 들여온 제품들 취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