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 독일기술의 영혼 [Mercedes Benz The soul of the German technolo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0 / 2016.09.20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메르세데스 벤츠 - 독일기술의 영혼 [Mercedes Benz The soul of the German technology]
- 목차
-
1. 회사소개
2. 해외진출전략
3. STP 전략
4. 4P전략
5. SWOT 분석
6. 경쟁사
7.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Mercedes Benz 회사 소개
1886년 1월 29일 칼 벤츠가 특허 등록,같은 해다임러도 ‘말없는 마차’라는 이름의 모터로 달리는 틀을 굴리면서 자동차의 역사, 즉 벤츠의 역사는 시작.
1926년 다임러와 벤츠는 다임러-벤츠라는 이름으로 합병.
1959년 - 세계 최초로 충돌 테스트 실시
1970년 - 엔진배기량에 따른 숫자로 모델명을 붙이기 시작
1970~1980년대 - 승용차 생산거점을 미국·남미·남아프리카 등지로 확대
1985년 - 종합전기메이커 AEG, 우주항공메이커 Dornier, 엔진메이커 MTU를 인수
1989년 - 다이럼 벤츠를 주식회사화하고 자동차부문은 메르세데스 벤츠 AG로 함
1991-1993년 - S 클래스, C 클래스 출시
1995년 -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신형 E 클래스 출시
1998년 - 미국 크라이슬러와 합병
2007년 - 크라이슬러를 매각한 후 다임러 AG가 됨
회사 로고
별 모양은 안전성의 표상
별 모양의 엠블럼은 품격, 부, 신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