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기업문화와 디지털경영혁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9 / 2016.09.19
- 4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신한은행 기업문화와 디지털경영혁신 전략[Shinhan Bank corporate culture and management digital innovation strategy]
- 목차
-
1. 경영목표 및 방침
2. 경영계획
3. 신한은행 연혁
4. 지점 현황
5. 조직
6. 조직문화
7. 조직문화의 핵심특성
8. 기업문화의 기능
9. 7S 모형
10. 신한은행 7S 모형
11. 공유가치(Shared Value)
12. 전략 (Strategy)
13. 관리시스템(System)
14. 구성원(Staff)
15. 기술(Skill)
16. 리더쉽 스타일(Style)
17. 신한은행 조직 문화
18. 신한 은행 조직 문화의 장, 단점
19. 신한은행 시장지위(14년 12월말 기준)
20. 가치경영체계
21. 혁신사례-은행 혁신성 평가
22. 디지털금융 혁신 배경 및 전략
23. Convergence혁신
24. 스마트 신규 서비스
25. 신한 S통장지갑
26. 아시아 핀테크 구축
27. TV 커머스
28. Speedup 누구나 환전
29. CSR혁신
30. 신한 Future’s Lab
31. 보안서비스 강화
32. 디지털 사회공헌 활동
33. 디지털금융 혁신 성과
- 본문내용
-
미션은 신한금융그룹이 존재하는 근본적인 이유이자 목적입니다.
신한금융그룹은 금융이라는 본업과 사회공헌을 별개로 보지 않고 일상적인 업무 하나하나를 통해 고객과 사회를 이롭게 합니다.
따뜻한 금융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을 상생의 동반자로 여기고 고객가치 창조와 고객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상품 하나를 판매하더라도 고객에게 적합한지, 이익이 되는지 꼼꼼하게 살펴보며 고객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보호하는 것입니다. 결국 고객가치와 고객보호를 최우선의 원칙으로 두고, 그 원칙 하에서 수익을 추구하며 리스크를 효율적으로 관리해나가야 한다는 뜻입니다.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시대적 요구에 맞는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건강한 성장을 통해 얻은 열매를 사회의 구성원들과 공유하고 성장하는 방향으로 생각을 전환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사회적 약자들에게 합리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이들이 우량 고객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주는 것도 포함됩니다.
1.고객들을 위해 특화된 조직문화
2.강한 현장과 소통
3.인터넷 커뮤니티를 이용한 직원들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B 국민은행 마케팅 KB 국민은행 현지화전략 KB 국민은행 시장분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웅진코웨이 효율적 인재관리 방안 모색
- 신한은행 기업분석, 신한은행 SWOT 분석, 신한은행 경쟁사 분석, 우리나라 금융산업 환경 분석 및 전망
- [글로벌경쟁][글로벌경쟁력][국가이미지][금융]글로벌경쟁(글로벌경쟁력)과 국가이미지, 글로벌경쟁(글로벌경쟁력)과 금융시장, 글로벌경쟁(글로벌경쟁력)과 브랜드, 글로벌경쟁(글로벌경쟁력)과 국내은행 분석
- [금융산업(금융업)][비정규직확산]금융산업(금융업)의 변화, 금융산업(금융업)의 비정규직확산, 금융산업(금융업)의 전략, 금융산업(금융업)의 외국사례, 금융산업(금융업)의 발전방안 분석(금융산업(금융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