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 쇼핑& 사례분석 [Omni-channel shopping & Case Studie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7 / 2016.09.17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옴니채널 쇼핑& 사례분석 [Omni-channel shopping & Case Studies]
- 목차
-
Ⅰ. 서론
1. 옴니채널이란?
2. 유통 채널의 진화
3. 옴니채널 현황
Ⅱ. 본론
1. 옴니채널의 결제시스템
2. 국내 외 기업 사례
3. 옴니채널 결제시스템 평가
Ⅲ. 결론
1. 앞으로 기업이 수행해야 하는 과제
- 본문내용
-
옴니채널의 더 큰 매력은 단순히 채널을 융합하는 데에서 끝나지 않는다. 한 단계 더 나아가 소비자의 행동 변화를 이끌어 내는 데에도 영향을 미친다.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고객을 끌어들이기도 하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풍부한 경험으로 충동 구매를 유도하기도 하며, 다양한 접점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는 역할도 할 수 있다.
즉 판매채널로서의 1 차적인 융합을 넘어, 구매 전 과정에서 소비자와 소통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도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다.
옴니채널 환경에서 소비자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채널을 비교해 가장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다. 또한 기업은 소비자와의 다양한 접점을 만들어내고 브랜드와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하며, 일관된 메시지를 각인시켜 고객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다.
옴니채널은 소비자에게는 편의성을, 기업에게는 구매 경험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옴니채널은 무엇인가. 옴니 omni-는 사전적으로 모든 것, 모든 방식을 의미한다. 결국 모든 채널을 총 동원한다는 말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