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기업사례연구 PPT] 아워홈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와 아워홈 향후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05 / 2016.09.05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아워홈 기업사례연구 PPT ] 아워홈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와 아워홈 향후전략제안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슬라이드노트에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대본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목차
1. 아워홈 기업소개

2. 아워홈 기업상황분석

3. 시장상황분석

4. 기업환경분석 (PEST분석)

5. 아워홈 3C 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소비자분석)
(3) Competitor (경쟁자분석)

6. 아워홈 SWOT 분석

7. 아워홈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8. 아워홈 전략제안
(1) 고객전략제안
(2) 전략실행방안
(3) 마케팅목표
본문내용
아워홈의 강점은 경쟁사 대비해서 가장 많은 물류채널과 그로인한 신속한 유통입니다. 또한 직접 컨설팅 및 TFS를 운영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급식시장에서의 점유율 우위로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자본조달이 가능하며 오랜 급식사업을 통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약점으로는 아워홈 자체가 대기업에서 분사된 기업이다 보니 다른 대형 경쟁사들에 비해 계열사가 부족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급식시장의 치열한 경쟁 상황과 대기업인 경쟁사들에 비해 자본력이 부족하다는 약점이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식자재마케팅 사례연구-CJFS,아워홈,삼성에버랜드,신세계푸드를 중심으로
  •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알기 위함이다.③앞서 말했듯이 차별화된 마케팅 연구 주제의 선정을 위해서이다.1.기업목표( 사업단위의 목표 )비젼21: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선진 푸드 시스템 컴파니미션:신뢰받는 상품과 편안한 서비스로 고객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구현하여 사회에 공헌한다.탁월한 No1 브랜드의 위상을 지키고 있는 국내 최고의 종합 푸드 서비스 기업

  • [조직구조론] 4장 환경과 조직 -GS리테일 사업 환경 분석
  • 사례연구의 GS리테일(주)의 전반적인 사업현황을 알아보고 이론을 실생활에 접목하여 해결방안을 찾아본다. 1960년 초부터 시스템 이론이 경영학에 도입되면서 조직을 환경과 상호 작용하는 개방체계로 보게 됨에 따라 환경의 중요성이 높아지게 되었다. 여기에서는 조직이 생존하기 위해서 대응해야 하는 환경측면만 다루기로 한다. 조직의 환경은 조직경계 외부에 존재하는 모든 요소로서 조직의 전략수립 조직설계 및 조직관리에 영향을 주는 요인

  • 아워홈 기업분석 아워홈 식품사업 아워홈외식 사업 FS사업 아워홈 아워홈 브랜드마케팅 아워홈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분석 및 거시환경 분석3C분석SWOT분석STP전략CVP제한점 및 RISK요인기업 소개사업부1. 기업 소개● 파인다이닝● 캐주얼다이닝● 컨세션● 웨딩/연회/케이터링외식 사업식품사업● 가정 편의식품● 냉동식품● 생선묵● 면 냉장/햄식자재유통사업● 식자재 위치 및 온도 추적 시스템● 체계적 식품 안전 시스템● 조리 교육 시스템● 최상의 품질/ 최저의 가격● 최첨단 시스템● 최고의 서비스 FS사업(출처: 아워홈 공식 홈페이지)아

  • 일본의 게임 콘텐츠 산업
  • 전략적 제안1) SWOT 분석 (여기에서는 경쟁사인 XBOX와 비교하여 분석하였다.)2) Positioning3) Playstation2의 경쟁우위(6) Platstation2에 대한 전략적 제안1) 네트워크게임기로의 이미지 강화2)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3) 주요 서드파티의 지배강화4) 확장을 통한 기능강화에 주력(7) 사례 분석의 시사점1) 네트워크 시대의 도래 2) 소프트웨어에의한 게임시장의 지배3) Playstation2 WINⅣ 한국기업의 일본 게임시장 진출 전략1. 진출전략 및 마케팅전략(1) 기본

  • 카카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사례연구및 카카오톡 향후서비스전략제안과 느낀점
  • 카카오톡마케팅사례 연구< 목차 >1. 카카오 기업소개(1) 카카오 기업개요(2) 카카오톡의 발전과정2. 카카오톡의 국내시장 성공요인(1) 카카오톡의 틈새시장 공략(2)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3. 모바일메신져산업 5 Force Model 분석4. 카카오톡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카카오톡 서비스전략 제안7. 느낀점1. 카카오 기업소개(1) 카카오 기업개요2011년 카카오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