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방 브랜드 전략[LANVIN Brand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3 / 2016.08.13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랑방 (LANVIN)은 잔 랑방에 의해 1889년에 설립된 프랑스의 패션 브랜드이다.
목차
1. 브랜드소개
2. 로고디자인
3. 랑방제품
4. 향수패키지
본문내용
LOGO
랑방에게 딸 마거릿 마리 블랑쉬는 그녀의 영원한 뮤즈, 디자인의 영감, 창조의 원동력이었다.
잔느 랑방은 모자사업으로 시작하여 아동복, 여성복, 남성복,
웨딩, 란제리, 스포츠 웨어, 모피 그리고 향수까지 창조의 영역을 넓혔다.
PERFUME
향수 아르페쥬는 훌륭하고 아름다운 향뿐만 아니라 향수병의 디자인이 아르데코 작품의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로레알의 해외진출사례
  • 랑방(Lanvin)을 매각처분 협상 진행(전체 매출실적의 0.4% 점유) 세계 최대의 화장품 회사 그룹인 로레알 사는 최근 코스메딕 컨셉츠사의 60여종의 바이오메딕 브랜드 제품 라인을 인수하기로 합의했으며, 바이오메딕 제품은 미국 등 25개국에서 1500여 병원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는 피부과 및 정형외과용 생의학 피부미용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3) 로레알 코리아 소개한국에서는 93년 로레알 한국현지법인인 ㈜코벨을 설립하여 Lancome을 시작으로 로레알

  • [소비자행동론] 기업의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 전략 사례
  • Lanvin for H&M프라다-소호매장일본 고베-스타벅스 매장인사동-쌈지길SPACE COLLABO.STRATEGYCASEWHYWHAT삼성전자-뱅&올룹슨애니콜-베네피트LG전자-뉴 비틀HIGH CONCEPT COLLABO.STRATEGYCASEWHYWHAT시에나 밀러-아모레퍼시픽코코 샤넬-샤넬마이클 조던-에어 조던STAR COLLABO.STRATEGYCASEWHYWHATⅣ. STRATEGY OF COLLABO.콜레보노믹스의 실전 활용술전염성 강한 제품을 선정하라. ● 풀 바이럴(Pull viral) 전략 실행● 풀 바이럴 전략 : 고객 및 구성원의 자발적인 입소문을

  • 한섬 Handsom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브랜드로 포지셔닝30대 여성시장TIME, GIVENCHY세련되면서 시크한 이미지의 자사브랜드 + 수입 브랜드 중심20대 남성시장SYSTEM homme, TIME homme자사 브랜드 중심의 상대적 중저가 브랜드로 포지셔닝상대적 고가 브랜드로 포지셔닝PositioningSTPHANDSOME Marketing StrategyProduct4P전략HANDSOME Marketing Strategy인지도가 높은 자사브랜드 지속적 개발고급 수입브랜드를 통한 고급화 전략- 독점 수입/판매(끌로에, 씨바이끌로에, 발렌시아가, 엔드밀미스터, 랑방, 지

  • 로레알의 조직혁신
  • 브랜드를 발매 협정- 메이블린 합병200020002001 ~- 일본 슈우에무라 인수 지분 35%를 인수(슈우에무라 화장품은 25개 나라 1백여개 매장소유)-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한 발판 마련. - 로레알이 자회사 랑방(Lanvin)을 매각처분 협상 진행 - 코스메딕 컨셉츠사의 60여종의 바이오메딕 브랜드 제품라인 인수 (바이오메딕 제품은 미국 등 25개국에서 1500여 병원들이 사용하고 있는 피부과/정형외과용 생의학 피부미용 제품으로 구성)2-3. Loreal의 기업문화Loreal

  • [국제경영] 로레알 L`oreal 경영전략
  • 랑방(Lanvin)을 매각처분 협상 진행(전체 매출실적의 0.4% 점유) 세계 최대의 화장품 회사 그룹인 로레알사는 최근 코스메딕 컨셉츠사의 60여종의 바이오메딕 브랜드 제품 라인을 인수하기로 합의했으며, 바이오메딕 제품은 미국 등 25개국에서 1500여 병원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는 피부과 및 정형외과용 생의학 피부미용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로레알 해외 진출가) 북 미북미는(미국, 캐나다) 로레알 제품 시장중 유럽 다음으로 가장 큰 제 2의 시장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