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Adidas]의 글로벌 마케팅전략 현지화 성공 사례 분석[뉴질랜드Stand in black 일본 Sky Comi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7 / 2016.07.07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디다스[Adidas]의 글로벌 마케팅전략 현지화 성공 사례 분석[뉴질랜드.Stand in black. 일본 .Sky Comic]
- 목차
-
1. 뉴질랜드 럭비팀 All Blacks의 메이저 스폰서 기업, ADIDAS
2. 뉴질랜드 인들이 공감하는 스토리
3. 초반부터 확실히 관심끌기
4. 언론의 Publicity로 호기심 증폭 / 이슈화
5. 감동적 광고로 호기심 해소, 카타르시스를 제공
6. 아이콘의 상품화
7. 아디다스의 뉴질랜드 국민아이콘
8. 아디다스와 축구시장
9. 아디다스의 일본 시장 진출
10. 축구의 인기 = 아디다스의 판매량
11. 일본 대표팀의 잇단 패배 = 아디다스의 주목받지 못함
12. 일본 대표팀 월드컵 성적에 대한 기대감 고조 시키기 필요
13. 캠페인 네임 “sky comic”
14. 캠페인 전략
15. 고향의 애향심을 선수에게 대표성을 부여
16. 언론에 대대적 노출
17. 국민들의 열띤 참여
18. 팀스폰서에 대한 확실한 광고효과
- 본문내용
-
아디다스의 일본 시장 진출
아시아는 아디다스에게는 중요한 시장이였고, 일본시장은 1998년도 공식적으로 made for JAPAN’이라는 슬로건으로 시장에 진입하였다.
일본에서 축구화 시장은 도매가로 약 250억 엔(약 3144억 원)정도의 시장이다. 전세계적으로 5위안에 드는 매출이다.
그리고 1999년도에는 일본축구대표팀 공식브랜드로서 일본은 중요한 시장이였다.
축구의 인기 = 아디다스의 판매량
Adidas에게 축구란?
일본 축구대표팀 스폰서 브랜드 일본 축구팀의 승리는 아디다스의 판매량과 연결된다.
일본축구의 현실은 2010년 월드컵을 앞두고, 일본 국가 대표팀은 계속되는 평가전에서 실망스러운 경기
<중 략>
선수응원에 국민들이적극적 참여
전국의 13,000명의 학생이 Skycomic 만들기에 참가
각 개별 패널 마다 하늘에서 찍은 사진, 전체 스토리와 함께 웹에 업로드 웹 사이트에는 비하인드 비디오, 팀워크에 관한 내용 포함
직접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Event
웹 사이트의 말 풍선에 넣고 싶은 문자를 메일, 문자, 트위터를 통해 전송
직접 그리지 않아도 만화의 일부로 참여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