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독특한 컨셉 concept(호텔시설서비스등) 호텔사례 HOTEL CONCEPT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6 / 2016.07.06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호텔 사업 계획시 반드시 호텔 컨셉을 설정하고 디자인과 서비스를 결정.
- 목차
-
1. 스위스 에코포 호텔 ECOPOD HOTEL
2. 영국 SPITBANK FORT HOTEL
3. 일본 First Cabin
4. 노르웨이 The Canvas Hotel
5. 핀란드 터보 TURBO HOTEL
6. 스웨덴 THE UFO HOTEL
7. 일본 9HOURSHOTEL
8. 스웨덴 THE UFO HOTEL
9. 칠레 MAGIC MOUNTAIN LODGE HOTEL
10. 칠레 엘퀴 도모스 호텔 LQUIDOMOS
- 본문내용
-
컨셉이란
- 구체적 사고방식이나 구상
- 기성개념에 없는 새로운 관점
- 창작에 시초가 되는 단서,생각
- 통일적 경향 확립
사고방식이나 구상을 뜻하며 기성개념에 더하거나 없어 새로만든 구체적 개념을 말한다.
아이디어와 같은 창작에 시초가 되는 단서나 생각또한 컨셉의 일부가 될수있으며, 컨셉을 통해 우리는 통일된 경향을 느낄수있다.
호텔
호텔은 안락한 시설과 서비스로 그 위치를 별로써 평가받는다.
고객은 그에맞는 대우를 받으며 높은 가격임에도 기꺼이 지불한다.
이런 틀에 박힌 호텔은 이제 그만!
고객을 생각하는 동시에 환경을 생각하고 자연과 동화되려는 움직임을 가진 호텔들과 고객보다 지들이 내세운 컨셉에 "오려면 오고 말라면 말라"는 배짱 장사를 하는 호텔들을 찾아보았다.
스위스 에코포 호텔 ECOPOD HOTEL
“말로만이 아닌 진짜 환경보호.”
2003년, 스위스의 기업 ROB(Robust outdoor brands)는 자연 보호가들을 위한 형태의 호텔을 구상해왔고, 자연과 최대한 어울려 경관을 망치지 않게 만들어진 에코 팟 호텔을 만들어냈습니다.
이 호텔의 개념은 '오래도록 지속가능한 관광지를 만들기 위한 보편적인 호텔이 되는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