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나이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나이키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03 / 2016.06.03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NIKE 나이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나이키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안 PPT 발표레포트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나이키 기업분석
(1) 거시적 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3C분석)
-고객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3) SWOT 분석

2. STP 전략기획
(1) 시장정의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3. 마케팅믹스 4P전략 기획
(1) 브랜즈전략
(2) Product
(3) Price
(4) Place
(5) Promotiom

4. 한계점과 시사점
본문내용
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이증가함에 따라 자전거 용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함

이에 따라, 운송수단을 타는 사람들 위한 가방인 메신저백 시장을 선정
참고문헌
삼성선물 ( www.ssfutures.com )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609515
나이키 홈페이지(www.nike.com)
팀벅2 홈페이지 (http://www.timbuk2-kr.com/ )
디마티니 홈페이지 (www.demartinikorea.com)
존피터 홈페이지 (www.johnpetersnewyork.co.kr)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420152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1&aid=0005874882
http://fashion.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9/02/2013090203226.html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_search.nhn?query=%EC%A1%B4%20%ED%94%BC%ED%84%B0&frm=NVSCPR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나이키 마케팅 4P STP SWOT 분석1. 스포츠 선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Michael Jordan 2) Tiger Woods 2. 효과 및 반응3. 미디어 전략 4. 4P MIX - Price, Place, Promotion, Product5. STP 분석6. SWOT 분석Ⅱ. 본론 -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 디자인 차별화전략 비교분석Ⅱ. 본론 2 - 아디다스 경쟁 브랜드 비교 분석1. adidas - 기업개요, 브랜드 컨셉 분석2. adidas, Nike - 제품현황, 제품전략 분석3. adidas - 4P MIX, SWOT, STP 분석Ⅲ. 결론 - 시사점 및 향후 발전방향, 문제점 개선방안 Ⅳ.

  • [마케팅] NIKE 나이키 마케팅 분석
  • 나이키의 시작이었다. 이후 스포츠화의 전설이 된 에어쿠션 역시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한 엔지니어가 신발의 충격을 줄이기 위해 특수한 공기를 넣는 방안을 생각해 낸 것에서 출발했다. 당시 어떤 신발업체도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으나 나이키는 몇 년 동안 실패를 거듭한 끝에 에어쿠션을 개발해냈다. 개개인의 창의력을 장려하기 위한 개인의 자율을 보장해주는 것도 나이키의 독특한 기업문화 중의 하나이다. 미국 본사 직원들 중에서는 아무리

  • [유통과 마케팅]스프리스 성공전략
  • 분석1)스프리스의 의미2)스프리스의 역사 및 지향목표3)스프리스의 선호도(중고등학생 대상)4)제품소개(SPRIS, NEWBALANCE, LACASTE, CONVERSE, HELLYHANSEN)5)마케팅 전략6)4P분석7)관련 신문기사(3)경쟁사분석1)NIKE(나이키)2)K-swiss(케이스위스)3)Adidas(아디다스)(4)SWOT분석Ⅲ. 결론-문제점 및 해결 방안Enjoy your life SPRIS!!Ⅰ.서론1) 주제를 선택한 동기 요즘 스포츠캐주얼 시장이 우리 나라 경기와는 상관없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얼짱이니 몸짱이니 붐이 일어 최

  •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및 경쟁사분석
  • 목차Ⅰ.나이키 기업소개Ⅱ.스포츠 브랜드 시장 환경분석1.외부환경분석2.스포츠 브랜드의 세계시장 점유 현황Ⅲ.나이키의 경쟁 브랜드 관계 분석1.아디다스2.리복3.퓨마4.휠라5.프로스펙스6.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의 경쟁전략 분석Ⅳ.나이키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내부환경분석2.SWOT3.마케팅 믹스(4PS) 분석4.STP 전략5.아웃소싱 전략Ⅴ.나이키의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대안제시1.나이키의 성공요인 분석2.나이키의 문제점 및 개

  • [마케팅] 나이키의 리포지셔닝전략
  • 목차Ⅰ.나이키 기업소개Ⅱ.스포츠 브랜드 시장 환경분석1.외부환경분석2.스포츠 브랜드의 세계시장 점유 현황Ⅲ.나이키의 경쟁 브랜드 관계 분석1.아디다스2.리복3.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의 경쟁전략 분석Ⅳ.나이키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내부환경분석2.SWOT3.마케팅 믹스(4PS) 분석4.STP 전략5.아웃소싱 전략Ⅴ.나이키의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대안제시1.나이키의 성공요인 분석2.나이키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Ⅰ.나이키 기업소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