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밀리오레의 B2C 소비자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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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 구조 분석
2. 재래 시장과의 비교 분석
3. 마케팅 분석
4. 미래전략
본문내용
유통 구조에 따른 비용 증감 현상

- 일반 적 유통 구조
생산자 - 총판 - 대리점 - 도매점 - 소매점 - 소비자(창고, 운송, 매장 운영, 인건비등이 발생 판매가의 60%가 유통비용으로써 소비자가 부담하게 됨)
- 할인점 양판점, 통신 판매의 경우
생산자 - 할인점 - 소비자(창고, 운송, 매장 운영, 인건비등 발생 그러나 중간 유통망의 축소로 약 30%의 비용이 감소됨
- 직접 판매의 경우
생산자(판매자) - 소비자(유통구조 창고, 운송, 매장운영, 인건비등의 현저한 비용 감소 소비자는 30%싸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생산자는 20%의 더 많은 이익의 효과를 얻을 수있다.

미래 전략을 위한 환경조사
인터넷 보급률 날로 증가 현재 서울시 인구의 77%가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됨.
일반 소비자들의 정보 취득 원천: 신문(69.3%), 인터넷(67.3%), TV(53.1%), 라디오(46.88%), 잡지(44.3%)의 순위로 나타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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