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8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판매 관리 업무
광고 및 마케팅 업무
경쟁분석 업무
다음 pg사에 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 부분은 교과서에 추가적으로 나온 부분이고 여러분이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 설명 드리겠습니다. Pg사란 payment gateway 즉 결제 대행 시스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쇼핑몰이나 일반 기업가 카드사와 직접 결제계약을 맺는 것은 힘듭니다.
그래서 kcp 올더게이트 이니시스 KS넷 엘지데이콤 등의 PG사가 해당 업체와 계약을 맺고 각종 카드계약 및 정산을 대행해주는 것입니다.
만약 각종 카드사와 직접 계약을 맺을 수 있다면 수수료 부분에서 더욱 저렴하게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수수료란 소비자가 카드로 물품을 구매할 시 카드사와 PG사에서 상품가격의 구매금액을 퍼센테이지로 가져가는 것 입니다.
퍼센트는 pg사 별로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제가 조사한 바로는 3.5%가 대부분이였고 3%,3.7%가 되는 회사들도 있었습니다.
오픈마켓의 경우 오픈마켓 업체에 내는 수수료에 이 시스템의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따로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