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디자인] 패션브랜드 `후아유 WHO.A.U` 조사 및 프로모션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브랜드 히스토리
브랜드 컨셉
타겟
이미지 포지셔닝
가격대
매출액
경쟁브랜드
시장환경
유통전략
특징적 프로모션
- 본문내용
-
WHO ARE YOU?
자신의 개성에 대해서, 자신의 꿈에 대해서 그리고 자신의 패션에 대해서
계속 질문을 하여 자신이 누구인가를 알게 하자는 뜻이다.
그리고 후아유 안에서 자신만의 젊음과 자유 그리고 패션 개성을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브랜드 네임을 후아유 라고 정하였다.
VISION
트랜드 리더 상품을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로 공급하며, 자유롭고 즐거운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이를 통하여, 고객선호도 1위의 세계 최고 캐주얼
브랜드가 되는 것
매출액
-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품질과 파격적인 가격대를 제공.
- 여러 판매촉진 전략으로 인지도를 넓힘.
-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브랜드임을 강조시키고 한국 브랜드임을 알리지 않음으로써 개별 CI전략을 구사.
⟶ 이를 통해 매출을 촉진시킴.
- 2006년 주말 이틀간 40개 매장에서 5억원의 매출을 기록.
명동, 강남, 종로점은 연일 2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
⟶ 각 점당 일 평균 500만원이 넘는 판매율.
전국에 백화점 포함 47개의 점포 수를 보유, 주로 대도시, 시내의
중심에 위치
→ 현재까지 800억원이 넘는 매출액을 올리고 있음
미국에서는 미국 최대쇼핑몰 운영업체로부터 쇼핑몰 5곳에 입점
해달라는 패키지 오픈 제안 받음
→ 1호점의 성공적 론칭에 힘입어 미국 사업부는 뉴저지의 “가든
스테이지몰”에 160평 규모의 2호점에 이어 뉴욕 주 “팰리세이
드몰”에 180평의 규모의 3호점 오픈
→ 연내 매장 수를 7개 이상으로 늘릴 예정
- 참고문헌
-
www.naver.com
http://mktrend.co.kr
www.eland.dom
www.whoau.com
www.kaia.or.kr
www.biz.co.kr
www.apparelnews.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술감상]미술감상의 개념,필요성, 미술감상의 절차,능력발달, 미술감상의 효과,평가관점, 미술감상의 감상방법,제언
- [체육사] 서양체육사
- 스포츠와 경제 레포트
- [스타니슬라브스키, 연극, 신체연기론] 연극의 정의 고찰과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생애,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사상,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신체연기론,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연기 워크샾 분석
- [서구문예사] 얀 반 아이크(Jan van Eyck, 1395 ~1441)
- [공연예술] 라보엠 렌트 비교분석 감상문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