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의 하향확대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18 / 2016.03.18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MW 기업소개
2. 국내 수입차 시장환경 and BMW의 경쟁사
3. BMW의 SWOT, STP, 4P MIX
4. 상향확대전략과 하향확대전략
5. BMW의 하향확대전략 성공사례
본문내용
1. BMW 기업소개

BMW(Bayerische Motoren Werke)의 의미

BMW의 역사

1916년 바이에른 모터제작회사 설립
1917년 BMW로 개칭
1923년 첫 번째 모터사이클 생산
1929년 DIXI 자동차 생산 시작
1973년 첫 번째 자회사 프랑스에 설립
1979년 처음으로 디지털 엔진 개발
1994년 로버그룹 BMW에 합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촉진전략, IMC전략] 현대자동차 미국 수출용 아제라(Azera) 광고전략
  • 전략을 통해 기존에 현대 자동차가 가지고 있던 저가 이미지를 렉서스나 혼다 등과 같이 프리미엄 준대형차 이미지로 재포지셔닝한다. Ⅲ. 목표설정- 현대는 동급 차종과 비교할 때 가격이 저렴하고, 가치가 높은 차량이라는 인식을 높이고 있다. 혼다 어코드보다 395 달러, 도요타 켐리보다 2,120 달러 저렴하지만, 기본사양이나 성능은 동급이라는 평이다. 가격에 비해 기능, 품질 등이 우수하다는 것이다. 가격경쟁에서 경쟁사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었

  • [글로벌재무전략] 르노 & 삼성자동차 M&A 사례
  • 확대에 적극 나서게 되었다. 그동안 주로 프랑스와 유럽시장에만 주력해왔던 르노는 점차 세계화전략을 적극 추진했는데 1993년에 루마니아의 자동차메이커인 다치아를 인수했고 남미에 대한 투자도 적극적적으로 해 1998년 말 브라질에 승용 자동차 공장을 세워 생산을 시작했다. 또 닛산의 멕시코공장과 남아프리카공장을 활용해 르노 자동차를 생산했다. 이에 자신감을 얻은 르노는 북미와 유럽에 비해 상대적으로 경쟁이 덜한 아시아시장에 본격 진

  • [브랜드마케팅] GM,Ford포드,Toyota도요타 브랜드비교분석
  • 확대해 차세대 저공해차 개발을 앞당기는 것이 중요하다.Umbrella Brand 를 통한 차별화 -앞서 말했듯 도요타는 주력 브랜드의 노후한 이미지와 중국내 전략모델의 부재로 고심하고 있다. 효율성으로 정평이 난 도요타의 생산방식도 가격경쟁력을 보장해줄 뿐, 다양한 취향을 가진 소비자들을 섭렵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 못한다. 실용성과 고품격 생활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성공을 거둔 렉서스의 사례처럼 시장의 수요를 파악하여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다

  • 기업분석연구 레포트
  • 전략상품을 개발해 현지인 중심의 영업 체계를 구축하고, 중국시장 진입을 위한 영업R&D 역량 집중, 부품전시회를 통한 신규 고객 확보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올해 전망도 좋다. 현대기아자동차는 올해 글로벌 시장에서 633만대를 판매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따라서 현대모비스의 모듈 공급 역시 지속적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모듈사업부 내 핵심부품의 가격이 상승하며 부가가치도 높아지고 있다. 정석수 부회장은 “현대모비스의 궁극적인

  • [중국경제론] 중국 자동차 시장에서의 세계적 경쟁(한국업체의 대응을 중심으로)
  • 전략으로 내년 상반기께 고급형 상품과 질 높은 보상 서비스를 발판으로 자동차보험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현대해상이 중국 자동차보험 시장에 진출하기로 한 것은 성장성과 수익성이 높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중국 보험시장은 수입보험료 기준으로 손해보험이 25.7%, 생명보험이 74.3%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특히 손보시장은 2006년 22.6%의 성장률을 보인 데 이어 올 상반기에는 37%를 기록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