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 마케팅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국내 시장 환경분석
2.현재 당면 문제제시
3.SWOT 분석
4.COMPETITION
5.S – T – P 분석
6.마케팅 믹스 전략
7.결론
- 본문내용
-
국내 시장 환경 분석
국내 승용차 수요 분석 그래프
하향세를 보이던 승용차 수요 시장이 2005년을 기점으로 점차 상향되는 조짐을 보임
현재 당면 문제 제시
현대의 시장점유율에 비해 GM대우의 시장점유율이 많이 낮음. NF소나타가 판매율 1위인 데 비해 토스카는 판매실적 순위권 진입에 실패함
.
.
.
마케팅 믹스 전략
Promotion
시뮬레이션 전략
완성차에 디젤엔진의 핵심 시스템을 공급하는 자동차 부품회사 보쉬가 여름 마케팅에 나섰다. 한국로버트보쉬기전(주)(대표이사 하인츠 그레베)은 강원도 횡성과 고성의 여름 휴양지에서 오는 25일부터 8월초까지 일반 고객 대상으로 전자식 주행 안전장치인 ESP (Electronic Stability Program) 시뮬레이터 및 디젤 시뮬레이터를 직접 체험하는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중략)
한국보쉬 마케팅 권 숭 부장은 “차량 안전을 위한 다양한 기술과 디젤엔진의 장점을 직접 체험하고, 환경친화적이고 연료 효율이 높은 디젤차를 널리 알려 판매 확대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프라임경제 심이섭 기자]
시뮬레이션 센터를 짓도록 추진. 위의 그림은 밖에서 시뮬레이션을 즐기는 것이지만 그것보다는 센터 안에서 자동차 시뮬레이션 기계를 구비하여 토스카의 스피디함과 성능을 동시게 느끼며 가족 체험장으로써 인지도 상승과 교육적 효과또한 높일 수 있으며 교육적 면을 홍보하는 데도 유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