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해외 인수합병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9.22 / 2015.09.22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스웨덴의 전자업체인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기업개요, 사업영역, SWOT분석, STP분석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특히, 일렉트로룩스의 해외 인수합병 전략을 다양하게
제시한 자료임
- 목차
-
Ⅰ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사업영역
3. 기업이념 및 경영방향
4. SWOT분석
5. STP전략분석
Ⅱ 시장의 현황
1. 중국의 제품 시장 현황
2. 브라질의 제품 시장 현황
Ⅲ Electrolux의 M&A동기 및 사례 연구
1. Electrolux의 M&A의 동기
2. 유럽시장의 인수합병 사례
3. 중국시장의 인수합병 사례
4. 한국시장의 인수합병 사례
5. Electrolux의 인수합병 성공요인
Ⅳ 한국기업의 해외진출
1. 한국기업의 해외진출현황
Ⅴ 나아가야 할 방향
Ⅵ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I 기업소개
1. 기업개요
1919년에 설립된 Electrolux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매년 150여 개국 4천만 개 이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판매하는 기업으로서 소비재 및 가전 제품 산업분야에서 보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지향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는 글로벌 그룹이다.
본사 스톡홀름을 비롯한 전세계 9개국에 디자인 센터를 운영하여 생산하는 모든 제품에 소비자 관련(Consumer Insight) 컨셉을 차용하고 있으며 2003년 이후 매년 세계 각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여 학생들의 창의성 개발에도 이바지 하고 있다.
또한 일렉트로룩스 그룹은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아이게-일렉트로룩스(AEG-Electrolux), 자누시(Zanussi), 유레카(Eureka), 프리지데어(Frigidaire), 후스크바나(Husqvarna)등과 같은 많은 가전제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2년에 기준으로 매출은 1,100억 원, 직원수은 61,000여명으로 집계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