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정보시스템] LG텔레콤 현행조직 및 가치사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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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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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LG텔레콤의 비전과 경영목표 (2)
1.LG텔레콤의 비전 2
2.2005년 경영목표 2
Ⅱ.현행조직도 및 부서별 목표와 문제점 (3)
1.현행 조직도 3
2.부서별 목표 및 문제점 4
Ⅲ. 현행가치사슬 (12)
1.통신서비스 사업의 가치활동 12
2.LG TELECOM 가치 활동 13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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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LG텔레콤의 비전과 경영목표
1.LG텔레콤의 비전
Global CDMA Leader
Global CDMA Leader’은 LG텔레콤의 비전 슬로건을 말한다
동기식 CDMA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LG텔레콤의 경영성과와 Best Practice에 있어 세계적인 회사가 되어 세계 통신업체로부터 벤치마킹의 대상이 되는 강한 회사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모든 업무, 행동, 의사결정 등은 고객의 관점에서 시작되어야 하고 그것을 통해 LG텔레콤의 기업가치를 최고로 만들어 간다는 믿음
모든 직무를 공정/정직/성실하게 수행하면 경쟁에서 반드시 이길 수 있다는 믿음
모든 분야에서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나은 목표나 기술적 한계를 돌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이를 통해 경쟁력 우위에 올라설 수 있다는 믿음
관련 부문 전원의 문제해결 직접 참여와 실행이 모든 문제를 보다 빨리 해결할 수 있다는 믿음
2.2005년 경영목표
LG텔레콤 Vision2005에 담겨 있는 경영목표는 2005년까지 시장점유율 23% 수준인 80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매출 6조 4천억원, 경상이익 2조의 우량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Ⅱ.현행조직도 및 부서별 목표와 문제점
1.현행 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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