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정보시스템] LG텔레콤 현행조직 및 가치사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LG텔레콤의 비전과 경영목표 (2)
1.LG텔레콤의 비전 2
2.2005년 경영목표 2
Ⅱ.현행조직도 및 부서별 목표와 문제점 (3)
1.현행 조직도 3
2.부서별 목표 및 문제점 4
Ⅲ. 현행가치사슬 (12)
1.통신서비스 사업의 가치활동 12
2.LG TELECOM 가치 활동 13

본문내용
Ⅰ. LG텔레콤의 비전과 경영목표
1.LG텔레콤의 비전
Global CDMA Leader
Global CDMA Leader’은 LG텔레콤의 비전 슬로건을 말한다
동기식 CDMA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LG텔레콤의 경영성과와 Best Practice에 있어 세계적인 회사가 되어 세계 통신업체로부터 벤치마킹의 대상이 되는 강한 회사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모든 업무, 행동, 의사결정 등은 고객의 관점에서 시작되어야 하고 그것을 통해 LG텔레콤의 기업가치를 최고로 만들어 간다는 믿음

모든 직무를 공정/정직/성실하게 수행하면 경쟁에서 반드시 이길 수 있다는 믿음

모든 분야에서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나은 목표나 기술적 한계를 돌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이를 통해 경쟁력 우위에 올라설 수 있다는 믿음

관련 부문 전원의 문제해결 직접 참여와 실행이 모든 문제를 보다 빨리 해결할 수 있다는 믿음

2.2005년 경영목표
LG텔레콤 Vision2005에 담겨 있는 경영목표는 2005년까지 시장점유율 23% 수준인 80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매출 6조 4천억원, 경상이익 2조의 우량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Ⅱ.현행조직도 및 부서별 목표와 문제점
1.현행 조직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의 친환경경영의 사례와 바람직한 역할과 방향00
  • LG전자의 3가지 약속(Promise 3)을 담고 있다고 한다.●이철우 롯데쇼핑 사장-환경단체 연계 캠페인고객, 사회, 환경 등 총체적 환경보호를 중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게 환경경영의 이념이다. 고객의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고, 실천중심의 환경보호 및 개선활동에 힘쓴다. 친환경 경영활동을 통해 환경가치를 창출한다. 국내 유통업 최초로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을 구축하고 지속가능보고서를 냈다. 환경단체와 연계해 폐용기 재활용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시스템 구성64 무선 ASP 서비스65 m-commerce 전략 프레임웍80 대역폭과 어플리케이션간 상관관계82 모바일 생태계82 선순환을 통한 m-commerce 활성화83 모바일 특성과 어플리케이션간의 적합성84 m-commerce에 의한 공급망 통합86 m-commerce 전략 수립과정90 단계별 m-commerce 어플리케이션91 유무선 가치사슬의 통합91Ⅰ. 서 론1. 연구배경 및 목적전 세계 많은

  • [졸업][경영정보] 국내기업의 성공적인 고객관계관리(CRM)도입 전략에 관한 연구
  • 및 행동을 더 잘 이해하게 하고, 이를 통해 역동 적으로 사업기회나 변화에 기민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줌(Meta Group)③ 개별 임직원과 마케팅 종사자, 그리고 고객에게 조직에 대한 긍정적 선호도를 형성함 으로써 , 고객보유율과 경영상의 모두를 향상시키는 경영전략(Carlson Marketing Group)위와 같은 CRM의 정의를 보아도 CRM은 과연 경영전략인지, 경영 프로세스인지, 일종의 마케팅 기법인지, ERP와 같은 신조류의 정보시스템인지 명확하지 않다.이것

  • [전략경영] SK텔레콤 21C 경영전략
  • 정보시스템의 전략적 가치기존정보시스템의 전략적 가치고저고“SIS 필요”중국시장의 동기, 비동기 결정 여부(비동기 결정시 해외시장에서의 대분의 수익상실)NTT 도코모와의 전략적 제휴 난항3세대 비동기 사업자 선정후 비동기권 시장(유럽) 침체정부의 동기식 육성 방안중국시장의 동기, 비동기 결정 여부 (동기결정시 최고 가능성 시장 확보)차이나유니콤의 cdma 서비스 시작, 차이나유니콤과의 기술협력 및 네트워크 구축 베트남, 몽골등

  • [전략경영] SK텔레콤 21C 경영전략
  • SKT – 21C 경영 전략 Vision2010< 서론 및 기업 개요 >-2SKT ?SKT 연혁SKT 구조SKT VisionSKT Mission< 외부 환경 분석 >-7기업 환경정보 기술 환경현행 경쟁 세력현행 가치 System제품군별 정보비중제품군별 ISVC45현행 가치 사슬SKT 기능별 구조활동 별 세부 목표활동 별 문제점< 21C SKT – New Strategy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