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듀오백 브랜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2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듀오백코리아 소개
1. 기업개요
2. 연혁
3. 기업전략
4. 그랄사와의 관계
5. 수상현황
6. 제품소개
7. 연구개발 활동
Ⅱ. '듀오백' 브랜드 분석
1. 네이밍 분석
2. 환경 분석
3. 비전
4. 브랜드 확장
Ⅲ. 결론
- 본문내용
-
3. 기업전략
1) 고객 최우수 경영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것은 고객서비스의 출발점인 고객을 가장 최우선으로 이해하는 것이 고객중심의 핵심으로 생각하며 노력한다.
2) 책임 경영
- 유동적 시장 환경 변화에 대한 적응력을 키우며 신뢰 경영 환경을 제공한다. 이것은 의사 결정권을 전 사원에게 부여함으로써 전 사원의 책임경영과 기존 인력 경영이론을 접목시킨‘Management By Objectives’을 바탕으로 공동 목표실현을 구현하고자 노력한다.
3) 창조 경영
- 급속한 사회 환경 변화에 생존하기 위해서는 창조적 사고를 지닌 인력 경영으로 부가가치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하고자 노력한다.
4. 독일 그랄(GRAHL)사와의 관계
- 듀오백의 특허 전용권을 1995년 11월에 취득
- 2009년 7월까지 국내에서 독점생산권 및 판매권 행사가능
- 특허 전용권 대가로 701111 유로( 약 10억원)을 15년간 분할 지급
- 특허권 소유자 Bruning교수로부터 특허권 이전계약취득 (2004년 1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