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듀오백 브랜드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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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듀오백코리아 소개
1. 기업개요
2. 연혁
3. 기업전략
4. 그랄사와의 관계
5. 수상현황
6. 제품소개
7. 연구개발 활동

Ⅱ. '듀오백' 브랜드 분석
1. 네이밍 분석
2. 환경 분석
3. 비전
4. 브랜드 확장

Ⅲ. 결론

본문내용
3. 기업전략
1) 고객 최우수 경영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것은 고객서비스의 출발점인 고객을 가장 최우선으로 이해하는 것이 고객중심의 핵심으로 생각하며 노력한다.
2) 책임 경영
- 유동적 시장 환경 변화에 대한 적응력을 키우며 신뢰 경영 환경을 제공한다. 이것은 의사 결정권을 전 사원에게 부여함으로써 전 사원의 책임경영과 기존 인력 경영이론을 접목시킨‘Management By Objectives’을 바탕으로 공동 목표실현을 구현하고자 노력한다.
3) 창조 경영
- 급속한 사회 환경 변화에 생존하기 위해서는 창조적 사고를 지닌 인력 경영으로 부가가치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하고자 노력한다.

4. 독일 그랄(GRAHL)사와의 관계
- 듀오백의 특허 전용권을 1995년 11월에 취득
- 2009년 7월까지 국내에서 독점생산권 및 판매권 행사가능
- 특허 전용권 대가로 701111 유로( 약 10억원)을 15년간 분할 지급
- 특허권 소유자 Bruning교수로부터 특허권 이전계약취득 (2004년 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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