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웃도어 시장1위 도약을 위한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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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후발주자인 블랙야크는 순수기술력,다양한기술을 통해
전문인,연예인 모델을 통해 해마다 매출,매장 증가
끊임없는 R&D, 100% 국내 순수 기술력
고어텍스 최초 도입 · 첨단 소재 일반화

· 웰딩 기술 · 123SYSTEM
전속모델 – 산악인 오은선 · 배우 조인성
목차
1. 아웃도어 패션시장 현황
2. 아웃도어 ‘ 춘추전국시대’
3. 아웃도어 산업의 경쟁 심화
4. 현재는 경쟁이 치열한 비매력적인 시장
5. 블랙야크 기업소개
6. 연혁
7. 매출
8. 도약.매장수
9. 제품.중국진출
10. 감성소비경향과 소재개발
11. 소비 트렌드의 변화
12. 자사분석
13. SWOT분석
14. SWOT 분석세부 내용
15. 중점 경영전략
16. 여성산악인을 포함한 전문 산악인 후원
17. 제품 전략
18. 디자인 차별화 전략
19. 스포츠 마케팅 강화 - SK와이번스 야구단과 후원계약 체결
20. 생산전략
21. 브랜드 전략
22. 사회공헌 활동
23. 체험형 매장 전략
24. 플래그십 스토어
25. 세계최대스포츠용품 박람회 뮌헨 ISPO 비전홀 업계최초 입성
26. 모델 전략
27. 서브브랜드 전략
28. 마모트
본문내용
1973년 ‘동진산악’으로 회사를 설립
1996년 블랙야크 상표등록
2003년 중국 베이징에 블랙야크 법인 설립
2005년 등산업계 최초로 자체 연구소를 설립
연간 총매출의 7~8%를 기술개발에 투자하여 최고의 아웃도어 의류 제작 기술인 웰딩(바느질 없이 소재와 소재를 잇는 무봉제 접합 기술)기술을 개발, 특허를 획득함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등산용품 부문과 아웃도어웨어 부문에서 각각 1위로 선정
브랜드 컨셉
‘히말라얀 오리지널‘ 정통 등산 아웃도어로 생존과 극한의 테크니컬함과 고기능을 내포하는 전문산악 브랜드

Strength
뛰어난 기술력 : 총매출의 7~8%를 기술개발에 투자하여 최고의 아웃도의 의류제작 기술인 웰딩 기술을 개발, 특허 취득
강한 브랜드 파워 : 소비자의 높은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
산악회 및 각종 대회 후원을 통한 뛰어난 마케팅 능력
정통 여성산악인 오은선 대장을 공식 후원
2005년부터 한국에 국제 볼더링 선수권 대회를 개최하여 다양한 산악문화를 일반 대중이 친숙하게 즐기고 접할 수 있도록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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