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책임과 지속가능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7.17 / 2015.07.17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본문내용
THE BODY SHOP

Our Values

지구환경 보호 · 동물 실험 반대 · 공정 무역 지원 · 자아 존중 고취 · 인권 보호

목표 이산화탄소 배출량 · 전기소비량 · 쓰레기배출량 50% 절감, 물 소비량 25% 절감

활동 이산화탄소 배출량 대부분이 전기소비로 발생,
저탄소 자원이나 재생가능자원으로부터 전기공급
적은 전력으로 오랫동안 지속되는 LED조명 사용
에너지 측정 자동 미터기(ARMs)사용 , 에너지 관리시스템
태양열(지붕)시스템
화물운송 줄이고 현지생산(아시아물류센터)확대
운송 중 포장의 최소화 및 재활용
불량품 내용물 비료화로 쓰레기 축소
회사 사유지 근처 야생 환경지 조성
참고문헌
코카콜라 환경경영사례
http://cafe.naver.com/gmakorea/1095

웅진그룹 환경경영사례
-http://blog.naver.com/hulrudung?Redirect=Log&logNo=140068486352

유한킴벌리 환경경영사례
http://koreacsr.egloos.com/280084

녹색금융
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news_seq_no=1338273

더바디샵 환경경영사례
http://www.thebodyshop.co.kr/brand/value/lately.asp

블루골드
- http://cafe.naver.com/kkoomforum/806

기타
-네이버 지식사전 , 삼성경제연구소 , 위키백과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의 사회적 책임 경영
  • 기업의 사회적 책임 경영 크리스만과 캐롤의 사회적 책임 영역론빌게이츠의 창조적 자본주의 제 3의 자본주의 - 이타적 자본주의자본주의의 흐름지속가능 금융을 위한 런던 원칙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일자리 창출 사회 공헌 기부문화 윤리경영환경 경영 지속가능경영 (CSM)과 사회적 책임 경영 (CSR) 소비자 운동 제조물 책임 (PL)과 리콜 지도층의 도덕적 의무(노블레스 오블리주) 제고 존경받는기업 크리스만과 캐롤의 사회적 책임 영역론. 크

  • SK에너지 지속가능경영의 필요성과 전략
  • 지속가능경영 전략 3. 해외 대표적인 정유 회사 Exxon Mobil의 지속가능경영 전략 4. SK Energy의 위기와 한계, 시사점 5. Global SK Energy를 위한 지속가능경영 전략 제안 *1. 지속가능경영의 대두1-1. 지속가능경영의 의미경영원칙기업 활동의 전과정에서 국제적인 기준과 규범을 적극적으로 준수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면서, 경제적 목표 뿐만이니라 기업의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다하여 고객에게 신뢰와 존

  • KT&G의 윤리경영에 따른 경영성과와 재무비율 분석
  • KT&G의 윤리경영에 따른 경영성과와 재무비율 분석지속가능한 발전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지속가능경영과 사회공헌 활동과의 관계를 규정하기 위해서는 지속가능한발전(sustainable development)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이라는 용어를 살펴봐야 한다. 지속가능한발전은 최초 환경관련해서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다. 인류의 무차별적 개발은 자원의 고갈과 각종 환경오

  • LG 전자의 지속가능경영 사례 지속가능경영 정의 지속가능경영 필요성
  • 지속가능경영이란?62-1. 지속가능경영의 정의지속가능경영이란?기업이 경제적 이익창출만으로는 더 이상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없음을 전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행과 환경보전활동, 합리적 수익추구 활동을 통해 경영리스크를 최소화하고 기업가치를 지속적으로 증대시키기 위한 경영활동을 의미함지속가능경영의 구성요소지속가능한가치창출사회경제환경기업의 지배구조 개선전략적 사회공헌선도적 윤리경영협력적 노사문화 형

  • [경영혁신]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경영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경영기업 사회 책임(CSR)과 지속가능경영(SM) 논의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함(2005) 국제 표준화 기구(ISO)- 사회책임 국제표준을 만들기 위한 작업반을 중심으로 국제회의 가동국내- 국내 기술 표준원과 한국표준협회가 중심이 되어 ‘사회 책임(SR) 표준화 포럼’ 결성 전경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국제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기업들의 관심을 촉구 대한상공회의소도 산하기관으로 ‘지속가능경영원’을 설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