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인터넷 쇼핑몰의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14 / 2015.06.1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본문내용
-
인터넷 쇼핑몰은 1996년 데이콤의 사내 벤처 기업인 인터파크가 오픈한 것을 기점으로 그 역사가 시작되어 10년 넘게 지속되었고 이제는 우리사회에 없어서는 안 될 문화의 하나로 자리 잡았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은 경기침체 속에서도 성공을 거두면서 더욱 주목받기 시작했다.
첫 시작 이후 인터넷 기술의 발전과 인프라의 확대에 의해 인터넷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온라인 상점의 가능성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 쇼핑몰의 가치도 그만큼 수직 상승하게 되고, 그 방법도 점차 간단해지면서 제2의 직업뿐만 아니라 퇴사이후에도 노후대책으로 인터넷 쇼핑몰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 참고문헌
-
인터넷 쇼핑몰의 역사 및 사이트 몰입 :
http://cafe.daum.net/media2.0/Mhoy/274?docid=1DDdd|Mhoy|274|20100514152519&q=%C0%CE%C5%CD%B3%DD%20%BC%EE%C7%CE%B8%F4%20%BF%AA%BB%E7&srchid=CCB1DDdd|Mhoy|274|20100514152519&re=1
아마존닷컴의 성공사례 및 성장전략 :
ai.kaist.ac.kr/~jkim/cs489-2005/JulietAmzon.pdf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신발끈 여행사 레포트
- 여행상품의 유통관리 - 여행상품의 시장, 여행업의 유통기구, 여행상품의 유통경로, 여행업에 있어서 유통중개업자
- [마케팅전략] 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탱고 마케팅전략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스타플(Social Network Service, SNS -Starpl)분석
- SM 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STP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4P 전략, 음악시장 산업구조 및 환경분석
- [A+ 리포트]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삼성전자 BCG 매트릭스 분석 레포트
- [투자론] 중국 직접 투자 성공, 실패 사례 분석-오리온과 현대 모비스
- 포카칩의 현재시장 분석과 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