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KTF사의 소비자인지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15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xecutive Summary............................................................. 1
I. Research Purpose and Objective.............................. 3
I.1 Research Purpose
I.2 Research Objective
II. Research Design......................................................... 4
III. Finding......................................................................... 7
Ⅳ. Time and cost estimates........................................... 8
Appendixes............................................................................ 9
Appendix 1 Gantt chart
Appendix 2 설문조사서
Appendix 3 번호이동성제도
Appendix 4 KTF사와 SKT의 새로운 서비스 경쟁
Appendix 5 KTF사와 SKT사의 서로의 요금제 비교
Appendix 6 KTF사의 2003년도 서비스 품질등급 인증 결과
- 본문내용
-
Executive Summary;
2004년 1월 번호이동성제도 실시와 함께 KTF사는 시장점유율을 높이고자 각종 서비스를 개선시켰다. 하지만 타사와의 경쟁에서 우위에 서기위한 서비스 품질 개선은 품질의 우수성에 대한 기대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하였고 결국 무의미한 마케팅에만 모든 기력을 낭비한 셈이 되었다. 게다가 2004년 7월부터는 KTF사의 고객들도 번호이동성제도를 실시함으로 KTF사는 기존고객 유지에도 큰 힘을 기울여야 할 상황에 이르렀다. 우리 팀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SURVEY조사를 실시하여 KTF사의 마케팅에 어떠한 문제가 있는 지를 찾아내고 그동안 간파하지 못했던 고객들의 불편사항도 조사를 하도록 하겠다.
번호이동성제도 실시 이후의 KTF사의 변화에 대하여 소비자의 인지도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직접적으로 소비자와 부딪혀보는 방법이 제일 확실한 방법이다. 우리 팀은 이동통신사들이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이해력이 가장 높은 20~30대의 대학생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SURVEY조사를 실시하여 KTF사의 서비스 인지도를 조사해 볼 것이다. 기간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1개월 간 수도권지역의 대학교와 주요 번화가에서 실시할 것이다.
우리 팀은 이 조사를 통하여 이동통신 기기 구입시 고객의 서비스 품질의 구입 동기 가중치와 KTF사의 서비스 인지도, 서비스 품질 정도 / 기대를 알 수가 있다. 이 자료는 KTF사의 앞으로의 마케팅 수립에 있어서 확실한 방향을 제시해 줄 것이며 더나아가 새로운 고객 창출과 기존고객 유지에 확실한 도움이 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