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의 인적자원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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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2. SAS의 인적자원 관리
-충원
-보상
-경력 개발
-교육
-복리후생 및 근무환경
-실적관리
3. SAS의 성과
4. 결론
본문내용
SAS Institute 기업 소개


1976년 굿나이트 박사 설립

비즈니스 분석 소프트웨어를 개발

전 세계 고급 분석 소프트웨어
부문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

비상장 소프트웨어 업체 중
세계 최대의 규모

현재 110여 개국 4만여 기업에서
450만명 사용자를 확보

미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미국 경제 전문지 <Fortune> 선정 미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SAS 인스티튜트는 1998년 이래
16년 연속 선정됨

여기에 뽑힌 기업은 흔히
GWP로 불림

좋은 정도를 넘어


SAS만의 경영 철학

모든 직원을 공정하고 평등하게 대우한다
임직원 전용 식당, 엘리베이터, 주차장
직원들을 인격적으로 존중하고 즐겁게 일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형성한다
펀 경영(Fun Management) 시행
기업과 직원의 상호 신뢰 즉, 직원들을 신뢰한다
쾌적한 근무환경 제공(기업), 실명제 실시(직원)
“만족한 직원이 만족한 고객을 만든다.”

SAS사는 직원들을 피고용인이라기 보다는 주인이라고 생각한다

비정규직, 임시직 선발
식당이나 의료시설 담당자, 심지어는 경비 직원들까지도
모두 정규직 직원으로 채용

최근의 경제 위기 상황에서도 직원들을 구조조정하지 않고
오히려 고용을 늘림

쾌적한 근무환경 및 시설 제공
다양한 복지 서비스
효율적인 근무시간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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