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생활과광고(중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2 / 2019.12.24
- 4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목차
-
1/1 광고의 이해
1/2 현대생활과 광고의 중요성
'
'
'
Ⅳ. 학습
1. 고전적 조건화
- 본문내용
-
3. 광고대행사의 유형
1) 소유주체를 기준: 독립광고 대행사 vs 계열광고 대행사
·독립광고 대행사: 광고주와 무관한 개별적인 독립회사의 형태로 설립된 법인
·계열광고 대행사: 광고주의 조직체 범주에 속해 운영되는 광고회사, 계열사 개념
2)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른 분류
- 종합광고 대행사: 광고를 비롯하여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회사,
광고 이외의 PR, 이벤트, 판촉 등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
커뮤니케이션과 촉진의 모든 분야에서 광고 이외의 기타 서비스를 모두 제공
- 특수광고 대행사(=전문서비스 대행사): 90년대 전문화 추세가 강해지면서 증가
- 광고업무 중 특정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기업, 학자에 따라 이들 특수 광고대행사는
광고회사의 범주가 아닌 다른 조성기관으로 보기도 함
(1) 크리에이티브 부띠끄
: 광고기획 및 제작에 관련된 크리에이티브만 제공
직접 광고주의 일을 하기도 하고 광고대행사의 일을 하청받기도
사명: 흥미를 끄는 크리에이티브 컨셉을 개발, 신선하고 독특한 광고메세지를 개발하는 것
단점: 종합광고대행사 이용 대비 조사, 마케팅 등 깊이 있는 고객서비스를 받기 어려움
-특수광고대행사(=전문서비스 대행사): 90년대 전문화 추세가 강해지면서 증가
(2) 매체구매 서비스
- 방송국과 특별 할인을 협상, 구매한 후, 광고대행사나 광고주에게 재판매
매체전문 대행사: 매체기획 및 구매업무만 대행
3) 대행하는 매체의 종류
·방송광고대행 광고회사: TV, 라디오 등 방송매체 광고를 대행
·인쇄광고대행 광고회사: 신문, 잡지 등의 인쇄매체 광고를 대행
·상호작용적 광고대행 광고회사:
·종합광고 대행사: 모든 매체의 광고를 대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상담 형태 중 개별상담 및 집단상담과 가족상담에 대해 살표보았습니다 이 중에서도 가족상담으로 아동삼담을하는 과정에서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 그 중요서어에 대해 설명하시오
- 우리의 언어 생활을 성찰하고, 바람직한 언어 공동체 문화를 형성하기 위하여 바른 국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글을 작성하시오
- 보웬(Bowen)의 가족치료에 대한 보고서
- 층간소음 문제 원인 현황 대책 해결책(최근 이슈화된 층간소음 관련 살인 사건을 통해 본)!!!!
- HDC랩스 건설설비부문 자기소개서
- 자원봉사자에 대한 조정단계 중 교육훈련이 갖는 가치에 대해 논하시오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 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측정의 신뢰도와 타당도에 대해 설명하고 신뢰도와 타당도의 관계를 서술하시오.
-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설명적 조사에 대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