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모아 BSC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Canvas
2.CSV Ideas
3.개선된 Canvas
4.BSC 분석
5.결론
- 본문내용
-
쿠폰모아(Couponmoa)
메타소셜커머스 사이트는 매우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랭키닷컴 메타소셜커머스 분야에 등록된 사이트 수를 확인한 결과 2011년 01월에는 91개의 사이트가 등록되었으며, 2011년 12월에는 212개의 사이트가 등록되었다.
소셜커머스 시장과 함께 성장해온 메타소셜커머스는 2011년 7월 이후 방문자수가 하락하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으며, 2011년 7월을 기점으로 점차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출처 : 랭키닷컴 웹애널리스트 김희창, 위기의 메타소셜커머스, http://www.rankey.com/blog/blog.php?type=column&sub_type=all&writer=&no=357&page=1&search_type=content&search_wd=%B8%DE%C5%B8%BC%D2%BC%C8, 2013-05-26 )
.
.
BSC 분석
비즈니스 모델 환경을 통한 전략
현재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는 소셜커머스 빅4 (쿠팡, 티켓몬스터, 그루폰 코리아, 위메이크프라이스)의 영향으로 정체하고 있음.
이러한 메타소셜커머스의 성장을 위해서는 브랜드 이미지 향상이 필요한 까닭에 소비자가 원하는 요구를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함.
지역사회의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생겨나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대한 환경의 이해가 필요함.
소비자가 될 수 있는 봉사자를 위한 정보를 사이트 내에서 제공함으로써 CSV를 창출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