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모아 BSC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anvas

2.CSV Ideas

3.개선된 Canvas

4.BSC 분석

5.결론
본문내용
쿠폰모아(Couponmoa)

메타소셜커머스 사이트는 매우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랭키닷컴 메타소셜커머스 분야에 등록된 사이트 수를 확인한 결과 2011년 01월에는 91개의 사이트가 등록되었으며, 2011년 12월에는 212개의 사이트가 등록되었다.
소셜커머스 시장과 함께 성장해온 메타소셜커머스는 2011년 7월 이후 방문자수가 하락하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으며, 2011년 7월을 기점으로 점차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출처 : 랭키닷컴 웹애널리스트 김희창, 위기의 메타소셜커머스, http://www.rankey.com/blog/blog.php?type=column&sub_type=all&writer=&no=357&page=1&search_type=content&search_wd=%B8%DE%C5%B8%BC%D2%BC%C8, 2013-05-26 )


.
.
BSC 분석
비즈니스 모델 환경을 통한 전략
현재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는 소셜커머스 빅4 (쿠팡, 티켓몬스터, 그루폰 코리아, 위메이크프라이스)의 영향으로 정체하고 있음.
이러한 메타소셜커머스의 성장을 위해서는 브랜드 이미지 향상이 필요한 까닭에 소비자가 원하는 요구를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함.
지역사회의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생겨나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대한 환경의 이해가 필요함.
소비자가 될 수 있는 봉사자를 위한 정보를 사이트 내에서 제공함으로써 CSV를 창출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원론 번역] Chapter 19 The Integrated Campaign(통합캠페인)
  • 분석 또는 지불 계획이라 한다.Spokane CVB와 같은 비영리 캠페인을 실행한다면, 홍보를 하거나 후원을 받거나, 가능한 많은 말을 사용해서 자극을 주는 저렴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캠페인은 예산이 아주 많거나 아주 적거나 하는 사이에 놓여 있어, 캠페인 계획자가 캠페인을 적절하게 실행하는데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비해 부족함을 느낀다.기금모금은 비영리 커뮤니케이션의 또 다른 방법이다. Spokane 캠페

  • [마케팅전략론] `SK Telecom`(sk텔레콤)의 마케팅전략
  • 분석하고 사전에 파악하는 작업이 중요하다. 아무리 까다로운 고객이라도 서비스 제공자가 항상 자신에게 관심을 보내고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 계속해서 사용하게 될 것이다. 또한, 점점 바빠지는 현대인에게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제공하는데 모바일이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정보를 풍부하게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의 장점과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의 장점을 활용해서,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풍부

  • [E비즈니스] 맥도날드의 소셜미디어 전략과 BSC 분석
  • 쿠폰사이트로의 전락 가능성단점5. 결론 및 시사점 1. SNS를 마케팅 및 고객 만족의 관점에서 접근하는 인식 필요2. 체계적인 관리를 위한 SNS 통합 관리자 고용 및 활용3. 상품의 판매 뿐만이 아닌 상품의 질을 위해 SNS를 이용Ex) 고객 응대 전문 계정, 꾸준한 업데이트 및 알림4. 꾸준한 관리로 기업의 주요 마케팅 루트로 사용5. SNS상 다른 기업을 경쟁자가 아닌 제휴자로 인식국내 기업 시사점THANK YOU& QUESTIONS 출처 및 참고문헌 맥도날드 홈페이지(h

  • [조직행동론] 유한킴벌리, 이랜드, 현대모비스 동기유발 사례 분석
  • 분석 (1) 상위팀 분석 : 첫 번째로 ‘강한 동기부여’입니다. 1등을 한 디자이너는 비교지표가 없었을때 막연한 일을 하였지만 성적표가 공개된 이후로는 자신의 시장가치를 높여야한다는 생각으로 강한 동기가 부여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업무의 집중입니다. 성과측정의 중요항목이 판매율과 매출이익의 증가이기 때문에 이에 직원들은 성과에 관련된 업무에 집중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세 번째로 연공서열을 무너뜨렸습니다. 과거에는 입사연도

  • [조직구조론] 이랜드의 어제와 오늘
  • 분석Ⅲ. 이랜드의 오늘(재도약기) - 201. 재기의 성공 - 20 20(1) 지식경영 231) 개념 및 정의 232) 지식 경영 조직 구조 243) 지식 경영: ① 지식몰(KMS) ② 성과측정(BSC) ③ 지식 자산표 25 4) 지식 경영의 성공 요인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