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 산업-베이비페어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전시회란
2. 베이비페어 선정이유
Ⅱ.본론
1. 베이비페어 개요
2. 주최 주관
3. 베이비페어의 목적
4. 이벤트 및 부대행사
5. 편의시설 제공
6. 개최적합성
7. 역대 현황 및 비교분석
8. 업체 부스 등록 절차
Ⅲ. 결론
1. 베이비 페어 기대효과
2. 문제점 및 개선방안
3.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Ⅰ. 서론
1. 전시회란
영어로는 exhibition 이라고 하며 무역, 산업, 교육분야 혹은 상품 및 서비스 판매업자들의 대규모 상품진열을 의미하는 것으로서 회의를 수반하는 경우도 있다. 전시회, Trade show라고도 하며 유럽에서는 주로 Trade Fare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호테륵에서는 연회장 및 기타 설비의 임대행사라고 볼 수 있다.
2. 베이비페어 선정이유
저출산 시대, 자녀를 양육하는데 필요한 제품과 육아정보를 전시회를 통해 널리 알리고, 미래 성장 동력인 출산을 적극 장려함으로써 국가 경쟁력 제고는 물론 전시회를 통해 관련 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개최된 베이비페어는 아이를 양육하는 데 있어 필요한 육아정보들을 손쉽게 얻을 수 있다.
부모가 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무슨 일이든 마찬가지겠지만 임신, 추산에 대해서도 폭넓고 현실적인 조언과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책과 인터넷을 통해 알아가지만 임신, 출산과 관련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육아박람회를 가보는 것은 유익하다.
대구 베이비 페어는 영남권 최대규모, 역대 최대 규모의 임신 육아 교육 전시회로써 날로 날로 증가하는 관람객의 수요에 따라 그 규모와 파급효과에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 참가업체의 재참가율이 90%에 달할 정도로 높은 업체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구 광역시가 주관하는 공신력 있는 행사이기 때문에 대구 베이비 페어를 조사하기로 선정하였다.
- 참고문헌
-
-대구 베이비페어 홈페이지
www.babyfair.or.kr
-맘 앤 베이비 엑스포 홈페이지
http://www.momnbabyexpo.co.kr/
-부산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 홈페이지
http://idreamkorea.co.kr/badu/
-서울 베이비 페어 홈페이지
http://seoulbabyfair.hankyung.com/main.ph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