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마케팅 전략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박카스 소개, 현황 분석

2.문제인식 및 기회요인 분석

3.STP 분석

4.4P 제시
본문내용
Brand Situation

Brand statement : 대한민국 피로 회복제

박카스 A : PX 와 해외 수출용으로 판매 중

박카스 STP 분석

그 상황의 트렌드에 맞추어 실시되어진 광고와 마케팅 전략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는
특별한 시장 세분화 및
타겟층이 존재하지 않고 있으며,

전국민의
대한민국 피로회복제를
내세우고 있다.

의약외품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카페인, 타우린 함량, 용량등에 따라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

박카스의 용량에 대해 불만족하다는 의견이 많았다.

Q. 박카스의 용량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체 설문조사 n=494)

박카스가 편의점에 팔고 있었어요?
약국에서만 팔고 있는줄 알았어요.

약국 편의점이 주요 판매 장소이다. 접근성 면에서 큰 어려움이 없지만 여전히 편의점 등에서 판매됨을 잘 인식하지 못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많아서 유익한 도움되었습니다.
  • suppe***
    (2016.11.30 12:47:31)
회원 추천자료
  • [광고관리론] 박카스 광고분석
  • 목차서론Ⅰ. 조사목표 및 자료 수집방법Ⅱ. 제품개요박카스 발매배경박카스 개발사본론Ⅰ. 박카스의 시대별 마케팅 전략Ⅱ. 박카스의 광고개혁광고개혁의 필요성그렇다면 무엇을 바꿀것인가?Ⅲ. 광고기획과정광고상황분석시장분석소비자 분석경쟁사 분석제품 분석STP 분석SWOT 분석광고전략광고 목표목표 소비자광고 컨셉트표현 전략크리에이티브 컨셉트매체전략TV 광고인쇄 광고PPL결론Ⅰ. 광고 효과Ⅱ. 기업 실적Ⅲ. 맺음말

  • 제일기획 보고서 제일기획 조사배경 제일기획 기업소개 제일기획 재무현황
  • 마케팅(Holistic Marketing)을 전개하여 광고주의 파워 브랜드 구축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광고물 제작의 경우 각 미디어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에 기초해 명쾌한 컨셉트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적 아이디어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전략적인 광고를 광고주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광고주가 만족할 수 있는 파워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다.박카스 광고물 제작 2012 한일월드컵 프로모션(2) 주요 연혁1973.01. ㈜제일기획 창립1973.11

  • [경영,경제] 비타 500 마케팅 전략
  • 박카스를 밀어내고 광동의 비타 500이 드링크음료 1위를 기록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은 소비자의 요구에 빠르게 부합하는 제품을 기획하고 약국에서 판매되는 마시는 약으로만 인식되던 드링크제를 슈퍼에서 판매 가능한 기능성 음료로 포지셔닝하는 성공적인 마케팅을 전개했기 때문이다. 비타민 음료 시장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기존의 시장선도자를 제치고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비타 500의 성공전략에 대해 연구하고, 향후 비타 500

  • [기업분석] `비타500`을 통하여 본 `광동제약` 기업 보고서
  • 기획/ 출시(2) 환경 분석- 거시적 환경 분석건강 중시 풍토정부규제 및 법령- 미시적 환경 분석ㄱ. 소비자의 새로운 음료에 대한 욕구ㄴ. 제약 산업 동향박카스의 위기 (3) 생산 공정(4) 출시 후 마케팅- 초기 비타 500의 마케팅 활동- SWOT 분석 - STP 분석 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비타500의 브랜드 전략 방향(5) 광동 제약의 조직 구성(6) ERP 시스템(7) 조직 관리 / 기업 문화(8) 인사 (9) 노무 관리Ⅲ. 결론 * 참고 문헌 * 참고 자료Ⅰ. 서론 1. 기

  • 동아제약 기업분석
  • 박카스D와 고농축드링크 녹황보, 한삼봉황정, 건강식품 드링크 로얄디, 기능성식품 모닝케어 및 생물학적제제 성장호르몬, 에리스로포이에틴, 유전자재조합 고나도핀 등을 생산- 반월공장 : 의약품 API 합성공장으로 박카스의 주원료인 타우린을 비롯하여 항결핵제인 시클로세린, 자이데나의 원료인 유데나필과 항암제로 에피루비신, 젬시타빈 등을 생산▶ 지난 수년간의 매출액 ⤷ 그래프에서 보는 거와 같이 동아제약은 2004-2005년 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