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마케팅 전략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박카스 소개, 현황 분석
2.문제인식 및 기회요인 분석
3.STP 분석
4.4P 제시
- 본문내용
-
Brand Situation
Brand statement : 대한민국 피로 회복제
박카스 A : PX 와 해외 수출용으로 판매 중
박카스 STP 분석
그 상황의 트렌드에 맞추어 실시되어진 광고와 마케팅 전략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는
특별한 시장 세분화 및
타겟층이 존재하지 않고 있으며,
전국민의
대한민국 피로회복제를
내세우고 있다.
의약외품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카페인, 타우린 함량, 용량등에 따라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
박카스의 용량에 대해 불만족하다는 의견이 많았다.
Q. 박카스의 용량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자체 설문조사 n=494)
박카스가 편의점에 팔고 있었어요?
약국에서만 팔고 있는줄 알았어요.
약국 편의점이 주요 판매 장소이다. 접근성 면에서 큰 어려움이 없지만 여전히 편의점 등에서 판매됨을 잘 인식하지 못한다.
자료평가
- 내용이 많아서 유익한 도움되었습니다.
- suppe***
(2016.11.30 12:47:3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