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웹사이트분석] 티켓링크 웹사이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10 / 2019.12.24
- 5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티켓링크란?
티켓링크 환경분석
1. 5 – Force model
2. Value chain
3. SWOT
Web site 분석 (6C)
발전적 제안
참고문헌
- 본문내용
-
티켓링크 사업 분야
입장권 표준전산망이란?
영화관, 공연장, 관광시설, 경기장, 스키장등 현장매표소에
표준화된 전산발매 시스템을 설치하고 이를 전국적
통합네트워크로 연결하는 온라인 티켓팅 사업으로 현장과 예매가
하나로 연결된 국내 유일의 통합 온라인 티켓팅 시스템입니다.
표준전산망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구매의 편리성을 제공하고
시설주와 사용자에게는 비용 절감 및 효율성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구매자
-웰빙 혹은 여유로운 삶의 열풍의 일환으로 문화적인 측면이 강조되면서 현재 주 고객 외에 다양한 계층의 구매자가 늘어날 것이다. 그런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서비스가 이뤄져야 할 것이다.
대체재
-대체재로는 현장구매나 전화로 구매하는 형태등이 있다. 현재 티켓링크는 전화구매가 이뤄지고 있지만 수수료의 부담성이 크기 때문에 점점 감소할 것으로 예측된다. 전화의 장점을 최대로 웹사이트에 표현하는 것이 수익성과 직계 될 것이다.
- 참고문헌
-
백영주외(2002) 웹기반 여성정보 네트워크 활성화 방안연구 한국여성 개발원
www.kwi.or.kr 한국웹사이트평가개발원
www.ticketlink.co.kr 티켓링크
www.ticketpark.com 티켓파크
www.maxmovie.com 맥스무비
www.rankey.com 랭키닷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