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략] Sony 소니 글로벌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1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sony
2. sony의 미국 진출
3. 현재의 sony
4. sony의 글로벌화에 따른
우리 기업의 자세

Q & A
본문내용
Sony 의 주력사업 변화

●소니의 CBS Records인수: SONY MUSIC으로 개명
-머라이어캐리,마이클잭슨,리키마틴,이수영,빅마마등 다수
●소니의 콜롬비아 픽쳐스 인수(1989)
-맨인블랙,스파이더맨,S.W.A.T,Identity등 흥행작 다수
●신규게임산업 Playstation2 미국 강타
-MS사의 x-box비디오게임에 비해 압도적 우위 차지

▶위 3사를 통합운영 [소니 브로드밴드 엔터테인 먼트]로 출범

위성 방송 사업 진출
① 위성통신 사업인 JskyB[일본스카이방송(Japan Sky Broadcasting)] 뿐만 아니라
위성방송사업에도 본격 참여하여 궁극적으로  NHK와 경쟁할 것으로 예상.
② 디지털 방송사업 진출을 통해 디지털 컨텐츠의 제작,송출, 수신 등 노하우를 총체적으로 확보하려는 의도.

3.현재의 sony
●디지털 인프라 구축-소니는 가정에 있는 모든 종류의 전자 제품을 PC, TV 또는 게임기를 중심으로 연결 계획 추진
* Video Audio Integrated Operation의 약자로, 멀티미디어 통합 기능이 강하다는 것을 나타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한국][미국][일본][기업][삼성]한국 기업 삼성(Samsung), 한국 기업 LG, 미국 기업 애플(Apple), 미국 기업 MS(마이크로 소프트, Micro Soft), 일본 기업 후지(Fuji), 일본 기업 소니(Sony) 분석
  • 소니(Sony)1. 소니의 해외 사업에 관한 기업 이념2. 소니의 글로벌화 목표1) 글로벌 시대의 통합경영2) 경영과 집행의 분리3) 사업의 다각화 전략4) 국제화 전략참고문헌Ⅰ. 한국 기업 삼성(Samsung)1. 투자유치 관련 법규의 투명성 미흡1) 자국 내의 CTV산업이 공급과잉을 우려한 중앙정부의 “CTV 투자불허” 관련정보의 입수시(1월/ 지방정부) 그 정보를 믿고 현지에서 즉각적인 투자결정 여부가 필요2) 3월 시행령이 지방으로 하달되어, 당사의 결정이

  • 해외직접투자 이론과 소니의 국제화 전략
  • 전략 및 국제화 전략경영 전략사명 : 동양통신공업 주식회사-> 소니전자 공업-> 소니 ! (국제화와 포괄적 사업영역) -> 가전에서 오악(영화,음반.게임)/컴퓨터/통신-> 글로벌 경영(2개의 SONY 본사 체제) 성장 전략핵심역량(사업)국제화신규사업- 핵심사업의 공고화이후, 신규사업 및국제화 추진 !- 신규사업과 국제화의절묘한 조화(상호의존적 모델)국제화와 사업 영역 확장에의 의지 하에 출발. SONY의 국제화 모델은 국제경영이론의독점적

  • 다국적 기업 SONY 분석
  • 소니를 꼽았다. 사람들이 친숙하게 알고 있기 때문에, 일반인들에게 긍정적으로 포지셔닝 되어 있는 기업이라고 생각하였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소니는 일본 및 우리나라를 포함한 동아시아 권에 약 60% 정도가 진출해 있음을 볼 수 있다. 이처럼 동아시아권 위주로 진출한 소니이기 떄문에 우리에게 오랜 시간 동안 익숙한 기업이므로 선택하였다.이 보고서에서는 SONY 기업에 대한 간단한 개요 설명 후, SONY의 비즈니스 전략 및 글로벌 전략에 대해

  • [경영전략] 비디오게임 `소니` sony차별화우위전략
  • 소니는 주요 제품을 생산하는 21개 일본 내 공장 이외에 미국, 독일, 네덜란드, 홍 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 50개국의 제조와 판매관련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제 분업체계를 구축하고 세계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조달 및 수출입 물류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 브랜드의 기원『Sony』라는 이름은 두 개의 단어로 만들어졌다. 하나는 Sound 그리고 Sonic과 같은 단어들의 기원인라틴어 『Sonus』와 Little son이라는 의미를 지닌 『Sonny』

  • [국제경영전략론] 3M의 글로벌 경영현황분석
  • 3M의 글로벌경영현황과국제경영전략적분석Ⅰ. 서 론 1. 글로벌 기업의 정의 및 선정이유Ⅱ. 3M 소개 1. 글로벌기업 3M의 역량2. 3M의 주요사업부3. 3M의 비전과 공유가치Ⅲ. 3M의 기업문화 1. 맥나이트의 경영철학2. 3M의 기업문화Ⅳ. 3M의 글로벌 경영현황 1. 해외진출 정책1-1. 현지중심주의 인사정책1-2. Contributor와 경제성장률에 따른 이원화된 글로벌 전략1-3. Black Hole과 글로벌 사업부 포트폴리오2. 생산체계의 경영혁신2-1. 식스시그마(Six-sigma)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