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타 해외시장 4P전략과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2.02 / 2015.02.02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문화산업의 해외진출사례에 대해 다룬 자료로 난타의 개념과 연혁 그리고 난타의 국내시장 성공요인과 난타의 해외시장 성공요인을 분석한 자료임.
특히, 난타의 해외시장 4P전략과 SWOT분석 등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서술한 자료임

목차
<서론>
I. 조사 목적
II. NANTA?
III. NANTA 연혁

<본론>
IV. 국내시장 성공요인
V. 해외시장의 분석
VI. 해외시장의 4P전략
VII. 해외시장의 SWOT분석
VIII. 해외시장의 성공요인분석

<결론>
IX. 종합적인 결론
본문내용
II. NANTA?

한국의 전통 가락인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코믹하게 드라마화 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한국 최초의 비언어극 공연이다.
난타는 사전적으로도 ‘마구 때림’ 이란 의미를 보고 알 수 있듯이, 칼과 도마 등의 주방기구가 멋진 악기로 승화되어 국적을 불문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파워풀한 공연이다.
1997년 10월 초연부터 폭발적 반응으로 현재까지 한국 공연 사상 최다 관객을 동원하였고, 해외 첫 데뷔 무대인 1999년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최고의 평점을 받았다. 이후 계속되는 해외공연의 성공을 발판으로 2004년 2월 아시아 공연을 최초로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성공적으로 진출을 이루어 한국 공연계의 획을 그은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난타 마케팅전략 분석
  • < 목 차 > 1. 난타에 대한 공연정보 2. 마케팅 환경 분석 1) 내적 환경 분석 2) 외적 환경 분석 3. 마케팅 전략 (4P분석)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유통 전략 4) 촉진 전략 4. 마케팅 상황분석 1) 업무 분장 및 인력현황 2) 시장세분화 5. 문제점 및 기회발견 (SWOT 분석)6. 결론강점-기회, 강점-위협, 약점-기회, 약점-위협 분석을 통한 전략적 마케팅 계획1. 난타에 대한 공연정보1) 기획의도 1-1. 초기한국적 리듬을 가미한 비언어극 창출대중화/ 세

  • [마케팅]난타 마케팅 전략 분석
  • < 목 차 >1.난타에 대한 공연정보2.공연「난타」1)「난타」란?2)줄거리3)배경4)기획의도5)특징3. 마케팅 환경 분석1)내적 환경 분석2)외적 환경 분석3)경쟁 뮤지컬 비교4. 마케팅 전략 (4P분석)1) 제품 전략2) 가격 전략3) 유통 전략4) 촉진 전략5. 마케팅 상황분석1) 시장세분화6. 문제점 및 기회발견 (SWOT 분석)7. SWOT Mix를 통한 전략적 마케팅 계획8. 결론 및 참고문헌1. 난타에 대한 공연정보1) 기획의도① 초기 ; 한국적 리듬을 가미한 비언어극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목차I. 서론 연구배경과 목적II. 본론 1. 회사 소개 p 12. 스타벅스 코리아 환경과 시장분석 p 43. 해외 진출 전략 p 6(1) SWOT 분석 .p 6(2) 4P 분석 p 11(3) STP 분석 .p 14(4) 마케팅 전략 p 16III. 결론- 향후 전망 및 대안적 전략 .

  • [국제마케팅] 비언어극 난타의 인도 진출
  • 난타 2) 인도2. 환경 분석1) 내적 환경 분석2) 외적 환경 분석3) 인도 시장 분석3. 전략 - 4P MIX1) 제품 전략2) 가격 전략3) 유통 전략4) 촉진 전략4. SWOT 분석5. 마무리6. 별첨1) 인도 진출 위한 난타 공연 기획안1. 선정 이유1) 난타 : 보고서 작성 초반 우리 조는 다른 몇몇 조들과 마찬가지로 식음료나 화장품 등의 아이템에 집중했었는데, 마케팅 전략에 따라 그 설득력이 달라지기야 하겠지만 비등비등한 아이템을 가지고 얼마나 획기적인 보고서가

  • 콜드스톤 마케팅전략
  • 전략 3) 나뚜루① Strength(강점) - 한국인의 입맛- 유통, 가맹점 관리- 천연무공해 원료② Weakness(약점) - 대기업의 일부분- 경쟁사에 시장선점- 낮은 Brand Image③ Opportunity(기회)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성장(선진국 경우와 일치)④ Threat(위협)- 국내 타기업 진입- Frozen 요쿠르트 출시 ① Product- 100% 천연원료로만 만든 자연산 아이스크림- 자연을 뜻하는 영어단어 “Nature 와 여행을 뜻하는 ”Tour 의 합성어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