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시장점유율 확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상황
2. 경쟁사분석
3. 자사분석
4. 소비자선정
5. 컨셉도출
본문내용
02 경쟁사분석

매일우유
ESL 기법 개발
점유라인이 좁아 우유의 신선도 유지
시장점유율 2위
지속적인 광고로 브랜드 로열티 형성

남양우유
우유시장 3위, 조제분유 시장점유율 1위
최근 대리점에 대한 본사의 태도와 폭리가
매스컴에 드러남에 따라
불매운동이 거세게 일어남

서울우유
국내 1위 유가공 업체로 시유 시장을 리드
소비자가 신선도를 중요시 한다는 점에 착안,
제조일자 표기방식 도입
매출 1위라는 자리를 더욱 굳히게 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원론] 베스킨 라빈스 마케팅 전략-(하겐다즈 비교분석)
  • 확보의 중요한 요인 중의 하나가 될 수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다.④베스킨 라빈스의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위치85년 처음 우리나라에 들어온 베스킨 라빈스는 이제 우리나라에서 하나의 아이스크림의 대명사로 선두 자리에 섰으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점유율 1위) 국내 아이스크림 업계에 타격을 주는 위치가 되었다. 처음 우리나라에 진출한 해외 아이스크림업체는 83년 코니 아일랜드 아이스크림으로, 전국적으로 큰 인기는 없었다. 그래서 베스

  • [경영학] 기업의 가격전략 사례
  • 전략을 내포2. 가격전략의 대표적 전략과 그 사례2) 침투가격정책(penetration pricing policy)(1) 침투가격정책의 개념과 특징 생산량이 축적될수록 제조원가와 생산원가 절감가격의 탄력성이 큰 제품에 유리 -> 대량 생산에 의하여 제조원가가 감소될 수 있는 기업에 적합한 전략저가격 전략이 경쟁사의 시장진입을 방해하여 초기 구매자 확보2. 가격전략의 대표적 전략과 그 사례2) 침투가격정책(penetration pricing policy)(2) 침투가격정책의 사례 – 렉서스19

  • [마케팅] 풀무원의 그린마케팅 사례 분석
  • 시장 점유율 75%로 포장두부 시장의 지배적인 공급자로 군림해왔다. 그러나 2005년 출사표를 던진 CJ 행복한 콩은 그 해 2.6%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하였고, 이후 끊임없는 제품개발로 시장 점유율을 25%까지 높였다. 그 사이 풀무원의 시장 점유율은 56%로, 2010년 7월에는 49.7%로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였다. 이에 풀무원은 CJ 행복한 콩의 두부 제조 방식의 위험성을 지적하며 시장 점유율을 지키기 위해 새로운 기능성 두부의 출시 등, 대응책 마련에 나섰다.(

  • [경영학] 장수제품조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과 경영분석
  • 시장점유율은 이후 경쟁사들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말미암아 지속적으로 하락세를 보였었다. 특히, 80년대 중반의 경쟁은 가장 치열하여 약 20여개의 업체들이 이전투구의 양상을 보이며 유산균 시장의 급격한 팽창을 이루었다. 따라서 야쿠르트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하여 시장 점유율을 지키고자 노력했고 경쟁이 가장 치열했던 1978년에는 52.1%였던 발효유 시장의 점유율을 1981년에는 73.7%로 끌어올렸다. 이러한 높은 시장점유율의 유지는 타의

  • 서울우유 신제품 우유젤리 말랑꾸미 마케팅전략
  • 확보"말랑꾸미 인적자원 계획 (1/1)주 고객층인 30~40대 층의 향수를 자극하는감성마케팅으로 TV광고 및 홈쇼핑 광고 극대화 전략주부들의 인터넷 사용량 증가에 따른 인터넷 유통 판매촉진"말랑꾸미 판매전략 (1/1)고칼슘, 무지방, 고급화 이미지에 따른 가격 전략을 이용타 제품보다 비싼 가격으로 3000원까지 지불 가능하다고 판단"말랑꾸미 소요자금 (1/2)구 분내 용금 액비 고( 시 설 자 금)1. 건 물공장10,000,000,0002. 생산 설비의자 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