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의 국제 PR전략과 사회공헌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국제PR
2. 밥캣 인수 배경
3. PR전략
4. 결론
5. Q&A
본문내용
밥캣 인수 배경

1. Product : 중대형 굴삭기 중심 제품 Portfolio
매출액 대비 낮은 Recurring 매출 비중
(부품,Attachment)

2. Market : 한국, 중국에 집중된 수익구조

3. Technology : 선진 R&D 역량 및 핵심 부품 기술력 부족

4. Intangible asset : 선진 시장의 낮은 Brand Equity
Global Talent 부족





▶건기 Top 100기업을 대상으로 M&A Target 검토
▶Bobcat을 최적의 M&A 기회로 추진하였음



<중략>


PR전략
4. 사회공헌활동
②. 온난공정
▶목적: 경제개발 과정에서 소외된 농촌지역의 발전

▶활동: 직업학교인 온난공정두산배훈중심을 설립하여,
직업능력개발훈련을 통해 고급 기술인력 양성

▶성과: 중국인민대표대회에서 「온난공정 공익파트너상」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R의 커뮤니케이션 도구
  • 사회에 대한 기여 등이 주된 주제로 공장의 규모, 시설의 충실성, 경영의 효율성 등이 강조되었다.2. 기업광고(Coporate Ad., 1970년경까지)사업의 다각화나 제품의 다양화에 의해 개별적이고 분체 된 이미지를 통일확리 시키려는 것이 주제였던 시대로 사명, 사장, 슬로건 등 기업과 대중의 Identification을 주장하였다. 공장의 대규모화, 설비의 복수성, 국제성 등 스케일을 과시하고 기업의 신속성, 창의성 및 선도성의 제도가 주창되었다.3. 사회광고(Social A

  • [신문방송학] 포스코, 현대, 두산그룹과 한국 언론
  • 활동을 통해서 스마트시대의 CEO이미지를 선점하는 효과를 톡톡히 보았으며이것이 두산그룹의 이미지로 연결되는 긍정적인 영향이 있었습니다.54두산의 기업문화를 세 가지로 정리하자면 소통 협력 사회공헌입니다.야머라는 사내 SNS서비스를 도입하여 직원들간의 유대를 강화하는 데 큰 효과를 보았습니다.또 기업에서 아이폰을 도입하여 업무에 활용한 선도적인 예시를 제공했습니다.근래에 공정사회라는 정부의 슬로건과 함께 상생경영 상생경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사회의 발전이 없고, 사회의 발전 없이는 경제성장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면서 경제정책에도 사회적 책임이 수반돼야 한다고 말했다. 정치인이나 관료뿐 아니라 노조나 시민단체 지도자 등 사회 각 분야의 책임 있는 리더들이 사회적 책임을 통감하고 대화를 통해 양극화를 심화시키는 현재의 자본주의 체제를 개선하는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이다.소통과 책임의 리더십은 국제 질서에도 중요하다고 WEF는 밝혔다. 알렉스 웡(Wong) WEF 국장은 지

  • [국제경영] 두산 인프라코어의 중국시장 진출 분석
  •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이후로도 중국 남방 폭설 피해 및 청해 옥수 지진 피해 복구지원에 참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전개하며 ‘아름다운 중국 건설’에 동참하고 있다.3. 두산인프라코어의 국제경영 진행단계1) 초기 해외시장 진출단계단독투자, 일괄적인 경영 전략을 시행하였다. 독자 진출(우선 시장진입의 리스크를 감수한 채 현지 업체와의 합작대신 100%단독투자를 한)로 중국에 진입하여

  • 기업의 사회공헌 전략(CSR)이해 초일류기업 CSR 사례 분석
  • 기업의 사회공헌 전략(CSR)이해초일류기업 CSR 사례 분석기업 이미지는 왜 중요한가?사회공헌활동의 대두기업의 전략적 과제로서의 사회공헌활동기업의 CSR 활동이 이해관계자전략적 사회 공헌활동기업시민정신의 중요성사회공헌활동의 성공전략다다익선보다는 집중과 선택이 중요기업의 특성에 맞는 사회공헌활동을 개발기업과 NGO의 파트너쉽 연계 강화기업사례두산인프라코어맥도날드-빅맥죤의 활용트레일웨이즈-홈프리캠페인GEGE 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