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의 미래 성장 동력 두산인프라코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 분석 및 이슈 도출
2.신 성장 동력
3.M&A의 불완전성 극복
4.건설기계 시장 확대
5.현지화 기반 Hybrid 제품 개발
- 본문내용
-
현장 중심의 유통 채널 구축 및 A/S 관리
중국 고객 needs에 부합된 차별화 (customization)
지속적인 시장 발굴
현장 중심의 유통 채널 구축 및 A/S 관리
중국 고객 needs에 부합하는 제품 출시 및 financing
전략적 M&A를 통한 유무형 자산 확보
M&A의 불완전성 극복
현장 중심 영업망 및 A/S체계를 이용한 건설 기계 시장 확장
시장 트렌드와 중국 고객 니즈를 반영
Jan. 2007 – 두산메카텍 공작기계 사업부문 인수
Mar. 2007 – HCNG 엔진 원천기술 보유업체 CTI 인수
July. 2007 – 중국 연대유화기계 인수
(현 Doosan infracore Shandong co.,Ltd.)
Nov. 2007 – Ingersoll Rand의 Compact Equipment 사업 등 인수
( 소형 건설장비 부문 Bobcat 포함)
Sep. 2008 – 독일 지게차 업체 ATL 인수
(현 Doosan infracore Logistics Europe GmbH)
Dec. 2008 – 노르웨이 굴절식 덤프트럭 생산업체 Moxy Engineering AS 인수
국제기준인 ISO에 의하면 소형 굴삭기는 6톤 미만의
굴삭기를 칭함
차량진입 공간만 확보되면 도심지 골목길이나 수로,
재건축 현장 등 협소한 작업환경에서도 장애물의
방해를 받지 않고 안전하게 작업 가능
중국 굴삭기시장은 향후 2009~2013년간 11.5%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전망
대형과 소형 굴삭기가 각각 17%, 16%로 높은 성장세
가 예상됨
중국의 소형 굴삭기시장의 수요는 약 4만대에 달하며
중국 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소형 굴삭기 브랜드는
60개를 초월함
2003년 이후 많은 외국 브랜드들이 중국에 진출
중국의 굴삭기시장 점유율을 보면 외국 브랜드가
90% 이상의 시장비중을 차지.
2006년 소형 굴삭기시장의 비중을 보면 두산이 3669대
로 1위를, 현대가 3442대로 3위를, 고마츠가 1923대로
4위를, 히타치가 1574대로 5위를 차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