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구매 프로세스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30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인터넷 광고구매의 선행연구
Ⅲ. 실증분석의 방법
Ⅳ. 실증분석의 결과
Ⅴ. 결 론
Ⅵ. 사 례
- 본문내용
-
Ⅰ. 연구의 배경과 목적
▣ 인터넷
→ 새로운 광고 및 마케팅 도구로의 인식의 확대
→ 인터넷 광고 매체적 특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 광고의 규제, 인터넷경제가치 분석, 인터넷 광고내용분석, 인터넷 광고효과 측정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연구
▣ 연구 목적
→ 인터넷 광고 흥미수준, 인터넷 광고노출수준, 인터넷광고정보의 신뢰성, 인터넷 광고에 대한 태도 등의 상호관련성과 인터넷 광고 전략 수립에 있어 요구되는 구매프로세스 결정 요인모델 구축하고자 함
Ⅱ. 인터넷광고구매의 선행연구
▣ 인지적 효과 → 감정적 효과 → 행동적 효과
▣ 인터넷 광고 유형
• Jupiter communication
① 매체구매형광고
- 배너광고 (정적배너광고, 동적배너광고, 상호작용적배너광고)
- 공동브랜드내용 (스폰서십, 제품위치, 애드버토리얼)
- 틈입형광고 (정적틈입형광고, 동적인 틈입형광고)
② 광고내용형 광고
- 광고주 웹사이트
- 동일서버광고내용
• 이혜갑 : ① 배너광고 ② 컨텐트형 광고 ③ 틈입형광고 ④ 푸시(push)형광고
⑤ 인터넷 접근형광고
• 이현후 : ① 배너광고 ② 단일페이지광고 ③ 정보센터광고 ④ 가상상점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