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G + 의 서비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1.26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서론
① 선정동기
② 기업소개
02 본론
③ SWOT 분석
④ STP 분석
⑤ 3P
03 결론
⑥ 제안/분석
- 본문내용
-
SK텔레콤
국내 이동통신 시장을 최초로 선점하며 동종업계 경쟁사인 KT나 LG U⁺에 단 한번도 시장 점유율 1위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한 기업의 서비스가 경쟁사보다 우위를 차지 할 수 있는 요인이 무엇인지 궁금하였습니다.
LG U+
경쟁사보다 시장에 늦게 진입, 이동통신 업체 중 점유율면에서 부진을 면치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스마트폰의 보급과 데이터 수요의 증가로 인하여 LG U⁺는 4G LTE 를 국내 최초 상용화에 성공 하였으며 전국 84개시의 LTE망 구축을 완료 하였습니다. 양적 투자 외 서비스부분에선 어떤 질적투자 서비스 부분에선 어떤 질적 투자가 있는지 궁금하였습니다.
(중략)
SK텔레콤
1984년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개막
새로운 통방융합 시대를 주도할 다양한 컨버전스 서비스로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다각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기술력 진화와 글로벌 경쟁 사회에 유연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할 CIC(Company in Company) 제도
스피디한 의사결정과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직급체계 변화추진으로 매니저 제도 도입이라는 새로운 기업문화의 기틀 마련
고객의 스마트 라이프 실현에 앞장서기 위해 고객 개개인의 편의와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수 있는 혁신적이고 세분화 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변함없는 노력을 지속해 오고 있고
2012년 국내 3대 고객만족도지수인 NCSI(국가고객만족도)와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에서 15년, KS-SQI(한국서비스 품질지수)에서 13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위업을 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