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 및 회사소개
2. SWOT 분석
3. 경쟁사분석
4. STP전략
5. 스타벅스의 5P
6. 마케팅전략
7. 발전방향
- 본문내용
-
ABOUT STARBUCKS
선정동기
감성 마케팅으로 성공한 기업
단 시간 내 회사 규모 확장
우리나라 Specialty Coffee 시장 확립
커피 업계 단연 1위 기업
회사 성공담을 책으로 발간 “스타벅스의 감성마케팅”
Mission Statement
훌륭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서로를 존경과 품위로
대한다.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에 있어 다양성을 필수요소로
포용한다.
최고 수준을 기술로 신선한 커피를 매입하고 배전하고
배달한다.
수익은 우리의 성공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인식한다.
우리의 사회와 환경에 적극적으로 기여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97년 9월 신세계가 라이센스 계약 맺고 진출 본격화
99년 7월 이대 1호점 OPEN
00년 12월 J:V=50:50
04년 5월현재 90호점 운영 7월말에 100호점 OPEN예정
세계최대매장- 명동점
세계 최초 자국어 간판- 인사점
최단기간 손익달성
세계최초 라떼지수 개발
세계최초 커피 찌꺼기 퇴비화 성공
삼성전자 디지털 플라자와 제휴
마케팅전략
제휴를 통한 전략
- 삼성전자와 제휴 현재 2개 매장 운영
- 외환, 국민 은행과 제휴예정
적극적인 소비자 의견 반영
-무지방 우유 사용
- Frapuccino 개발
- 음악 CD 개발
- Green Team 창설
고급이미지 marketing
환경 marketi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