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최저가화장품 `미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미샤소개
2. STP분석
3. Force-Force Model
4. SWOT분석
5. 마켓팅 믹스
6. MPR 적용
7. 미샤VS 저가 화장품
8. 3300원 포지셔닝
9.미샤의 브랜드 가치
- 본문내용
-
Marketing Mix _ Product
화장품은 생활필수품
MISSHA - 베이직라인
NON COMEDOGENIC - 피부트러블 스페셜라인
MISSHA AROMA BEAUTE - 10대청소년 ‘생기와 활력’
MISSHA FLOWER / FLOWER DSW – 식물성, 수분공급라인
MISSHA PRIME - 스킨케어라인
WWW. BEAUTYNET .CO.KR
여성포털 사이트
Entertainment – Game , Photo , Music
여성 정보 - Living Talk , 뷰티 카운셀링
뷰티넷 Shopping Mall - 미샤 제품 구입 , 정보 제공
토마스 해리스의 M.P.R을 활용한 향후 마케팅
Award
Missha Girl Event 활용 - 증언광고 효과
Contest
Prosumer 기능 - 고객만족과 동시에 대외 홍보활동
Hot - Line
유력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접근성 강화 - D & Shop
MISSHA ’s S.W.O.T
강점(Strength)
합리적인 가격
170만 뷰티넷 회원
높은 시용구매 유도
약점(Weakness)
낮은 브랜드 이미지
신뢰도에 대한 의구심
기회(Opportunity)
저가 제품 선호도증가
10대들의 화장품 사용률 급증
위협(Threat)
저가격은 쉬운 모방 전략
저가 유지 가능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