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최저가화장품 `미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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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미샤소개

2. STP분석

3. Force-Force Model

4. SWOT분석

5. 마켓팅 믹스

6. MPR 적용

7. 미샤VS 저가 화장품

8. 3300원 포지셔닝

9.미샤의 브랜드 가치
본문내용
Marketing Mix _ Product
화장품은 생활필수품
MISSHA - 베이직라인
NON COMEDOGENIC - 피부트러블 스페셜라인
MISSHA AROMA BEAUTE - 10대청소년 ‘생기와 활력’
MISSHA FLOWER / FLOWER DSW – 식물성, 수분공급라인
MISSHA PRIME - 스킨케어라인

WWW. BEAUTYNET .CO.KR
여성포털 사이트
Entertainment – Game , Photo , Music
여성 정보 - Living Talk , 뷰티 카운셀링
뷰티넷 Shopping Mall - 미샤 제품 구입 , 정보 제공

토마스 해리스의 M.P.R을 활용한 향후 마케팅
Award
Missha Girl Event 활용 - 증언광고 효과
Contest
Prosumer 기능 - 고객만족과 동시에 대외 홍보활동
Hot - Line
유력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접근성 강화 - D & Shop

MISSHA ’s S.W.O.T
강점(Strength)
합리적인 가격
170만 뷰티넷 회원
높은 시용구매 유도

약점(Weakness)
낮은 브랜드 이미지
신뢰도에 대한 의구심

기회(Opportunity)
저가 제품 선호도증가
10대들의 화장품 사용률 급증

위협(Threat)
저가격은 쉬운 모방 전략
저가 유지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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