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CJ프레시웨이 & CJ오쇼핑 - 기존 유통과 신 유통의 분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31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 목차
-
Ⅰ. 선정동기
Ⅱ. CJ소개
Ⅲ. CJ프레시웨이 & CJ오쇼핑 운영관리
Ⅳ. 공통점 & 차이점
Ⅴ. 결론
- 본문내용
-
Ⅰ. 선정동기
요즘 많은 인기와 주목을 이끌고 있는 한 프로그램이 있다. 2013년 10월 11일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부터 첫 방송을 실시 한 “크리에이티브 코리아”이다. 올해 박근혜 정부가 들어오면서부터 ‘창조 경제’를 실시하고자 많은 노력들을 하고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창조·창의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창직’이라는 단어가 중심이 된다. 이는 창조적 아이디어와 활동을 통해 ‘창직’의 꿈을 키우도록 도와주면서 새로운 직업을 발굴할 수 있도록 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많은 사람들이 나와 들어 보지도 못한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여 경쟁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CJ그룹은 문화·엔터테인먼트와 관련한 활동들을 실시하고 있다. 그래서 TV속에서도 젊은 사람들의 열정이나 끈기에 대해 격려해주고 파이팅을 하자는 많은 광고들을 볼 수 있었다. 이 상황에서 “크리에이티브 코리아”라는 프로그램의 등장과 박근혜 정부의 ‘창조 경제’실시가 이루어지자, CJ그룹은 좀 더 문화 창조 기업에 맞게 방송을 통해 ‘취업’이 아닌 ‘창직’을 소개해주면서 나는 CJ그룹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현재 CJ그룹은 다양한 사업부에 진출하여 활발한 활동을 실시하고 있었다. ‘창직’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애기를 나누고 싶지만, 이번 생산관리 과목과는 다소 관련이 없는 부분들이 많아 이 부분은 배제 하려고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