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스타벅스코리아 웹사이트분석 및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1. 스타벅스 코리아
2. 홈페이지의 주요 내용
3. 웹사이트의 문제점
4. 경쟁사 사이트 비교
5. 문제점에 대한 개선 / 보안

PART 2
1. 스타벅스 코리아의 경쟁전략
2. 산업분석(외부 환경분석)
3. 내부환경분석
4. SWOT분석
5. 스타벅스 BCG 분석
본문내용
☆ 스위트 번즈 : 주된색은 회색과 노란색이다. 무채색은 지적이고, 깔끔한 느
낌을 주기에 용이한 색이다. 테이크 아웃 문화가 신문화 라는
점을 강조 하려 도회지 적인 느낌의 회색을 사용한듯하다. 하
지만 이 싸이트에서 사용된 회색은 너무 차가운 느낌만을 다.
커피의 따뜻하고 향기로운 느낌을 전하기엔 적당하지 않은 색
이다. 모든 내용을 박스 안에 담아서 상당히 답답한 느낌을 준다.

☆스타벅스 : 소비자의 관심을 끌수있는 간단한 이야기과 보는사람이 지겹지
않도록 각 페이지마다 너무 많은 내용을 넣지 않으려고 애쓴 흔
적이 보인다. 구성이 심플해서 자신의 위치가 어디인지 헷갈리지
않는다. 페이지간 이동이 쉽고, 페이지별 로고가 심플하다. 각 페
이지마다 언어 선택 페이지가 있어서 외국인에 대한 배려도 느껴
진다.

☆ 스위트 번즈 : 싸이트에 하위 메뉴가 너무 많다.싸이트 간의 이동은 쉽지만,
페이지에 이미지와 텍스트가 너무 많아서 혼잡스러운 느낌을
준다. 홈페이지 한곳에서 창업에 관련된 내용까지 모두 다루고
있다.텍스트가 많은 만큼 내용도 많다. 하지만 기업이미지를
제고하기엔 자화자찬식의 회사소개 내용이 눈에 거슬린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유통전략 사례분석] Wal Mart 월마트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전략분석 HWP
  • - 국제경영, 국제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분석 -C O N T E N T S【 서론 - 월마트 기업소개, 기업현황 】1. 월마트 기업개요2. 월마트 연혁3. 월마트 지배구조, 조직구조4. 매장현황, 해외진출 현황5. 월마트의 성장과정6. 월마트의 경영이념7. 월마트의 경영철학【 Ⅱ. 본론 1 - 월마트 산업구조분석, 시장환경분석 】1. 월마트의 주요사업 및 제품2. 월마트 핵심역량, 강점3. 산업 분석1) 잠재적 진입자2) 공급자의 교섭력3) 대체재의 위협4) 기존기업

  •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타벅스 성공요인분석및 스타벅스 위기극복전략및 스타벅스 브랜드분석
  • 스타벅스 선정배경최근 커피의 소비가 늘면서, 그에 따라 커피 전문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에 따라 우리조 또한 13년 전 이미 한국에 입점하여 오랜 시간 커피 시장에서 상위권을 유지해온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스타벅스는 또한 환경적으로도 무척 우수한 기업으로 유명하다. 스타벅스는 경영 전반에 걸쳐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완수할 것임을 아래와 같이 선언합니다 라고 회사의 공지사항에 나와

  • [경영윤리] 스타벅스 & 공정무역
  • 기업 가치와 연결시킨다.혁신적이고도 창의적인 해결책을 통해 변화를 유도한다.모든 환경 프로젝트의 과정을 측정하고 조사한다.친환경 제품을 구매, 판매하고 사용하도록 노력한다.모든 파트너들이 우리의 사명을 공유하도록 지원한다.책임 있는 경영이 친환경 미래에 필수요소임을 인식한다.환경 이슈를 이해하고 파트너와 정보를 공유한다.③ 친환경 매장 구축스타벅스의 새로운 매장 디자인 전략은 에너지 절약, 재활용 촉진, 친환경 건축

  • 코스트코 COSTCO 기업분석과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분석및 코스트코 한국시장성공요인분석과 코스트코 향후전략제안
  • 정보나스닥: COST국가미국본사미국 워싱턴 주 이사콰한국 본사 (코스트코 코리아)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40 (일직동163-3)코스트코 코리아 대표자프레스톤 씨. 드래퍼핵심 인물제프리 브로트먼(회장), 크레이그 젤리넥(전문경영자)제품상품 염가 판매, 차량 정비, 식음료 판매자본금▲ 13,407,976백만원 (2012.9)매출액▲ 107,533,903.9백만원 (2012.9)순이익▲ 1,853,752.3백만원(2012.9)자산 총액▲ 29,483,758백만원 (2012.9)종업원92,000명 (2012)웹사이트http://

  • [품질경영] 스타벅스의 품질경영 사례에 대해 분석
  • 기업 환경분석1. 현황(1) 매출 ① 본사 매출액 (Fg. 1 참조)해당년도200220032004총 매출액$ 3.3billion$ 4.1 billion$ 5.3 billion당기순이익$ 213 million$ 268 million$ 392 million② 스타벅스 코리아 매출액해당년도200220032004총 매출액43,635,530,42854,533,013,14763,735,510,330당기순이익1,527,971,6583,263,763,5714,563,423,6782. 외부 일반 환경 분석1) 인구-통계적 ① 본사 : 당시 시애틀은 작은 중소도시의 규모로, 노르웨이나 스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