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스타벅스코리아 웹사이트분석 및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1 / 2019.12.24
- 3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1. 스타벅스 코리아
2. 홈페이지의 주요 내용
3. 웹사이트의 문제점
4. 경쟁사 사이트 비교
5. 문제점에 대한 개선 / 보안
PART 2
1. 스타벅스 코리아의 경쟁전략
2. 산업분석(외부 환경분석)
3. 내부환경분석
4. SWOT분석
5. 스타벅스 BCG 분석
- 본문내용
-
☆ 스위트 번즈 : 주된색은 회색과 노란색이다. 무채색은 지적이고, 깔끔한 느
낌을 주기에 용이한 색이다. 테이크 아웃 문화가 신문화 라는
점을 강조 하려 도회지 적인 느낌의 회색을 사용한듯하다. 하
지만 이 싸이트에서 사용된 회색은 너무 차가운 느낌만을 다.
커피의 따뜻하고 향기로운 느낌을 전하기엔 적당하지 않은 색
이다. 모든 내용을 박스 안에 담아서 상당히 답답한 느낌을 준다.
☆스타벅스 : 소비자의 관심을 끌수있는 간단한 이야기과 보는사람이 지겹지
않도록 각 페이지마다 너무 많은 내용을 넣지 않으려고 애쓴 흔
적이 보인다. 구성이 심플해서 자신의 위치가 어디인지 헷갈리지
않는다. 페이지간 이동이 쉽고, 페이지별 로고가 심플하다. 각 페
이지마다 언어 선택 페이지가 있어서 외국인에 대한 배려도 느껴
진다.
☆ 스위트 번즈 : 싸이트에 하위 메뉴가 너무 많다.싸이트 간의 이동은 쉽지만,
페이지에 이미지와 텍스트가 너무 많아서 혼잡스러운 느낌을
준다. 홈페이지 한곳에서 창업에 관련된 내용까지 모두 다루고
있다.텍스트가 많은 만큼 내용도 많다. 하지만 기업이미지를
제고하기엔 자화자찬식의 회사소개 내용이 눈에 거슬린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