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포츠토토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5.20 / 2019.12.24
- 2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INTRO
2. 스포츠토토 환경분석
(1) 내부환경분석
(2) 외부환경분석
3. STP
4. IMC
5. 광고
6. 광고를 통해 기대하는 효과
- 본문내용
-
1. INTRO
*2001년 도입 이후 꾸준한 발매에도 불구하고, 일부 아는 사람만 알 뿐 대다수의 국민이 그 존재조차 잘 모르는 스포츠토토.
*‘방랑자’ 스포츠토토를 국내에 완전히 정착시키기 위해 근래 마케팅의 조류(젊은 마케팅, 여성시장 공략)와는 다른 방식으로 접근.
*‘스포츠토토는 Pleasure(즐거움)을 준다’ 는 것을 통해 스포츠토토의 Perception(인지)를 높이기 위해 전략을 도출하고 적용.
2. 스포츠토토 환경분석
(1) 내부환경분석
* 토토란?
토토는 축구, 농구 등 운동경기를 대상으로 경기가 개최되기 전 결과를 예측하여 경기 결과 (당첨 결과)에 따라 순위별로 환급금을 받는 레저 게임.
2001년 도입된 체육진흥투표권은 고정환급률 방식과 고정배당률 방식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이중 고정환급률 방식을 "토토"라 하고, 고정배당률 방식을 "프로토"라고 한다.
구입가격은 1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1회 투표금액은 1인당 10만원 이하로 제한된다. 1등 당첨자가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회차로 이월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