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스포츠 토토복권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5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스포츠 토토’란 무엇인가?
왜 ‘스포츠 토토’인가?
스포츠 토토의 역사(국내)
스포츠 토토의 현황(해외)
스포츠 토토의 방식
<설문조사>
설문조사 분석(문제점 제시)
SWOT 분석
목표 설정
STP 분석
스포츠 토토의 활성화 방안
(4Ps)
대안의 평가
- 본문내용
-
스포츠 토토의 역사(국내)
1999년 8월 법인 통과
2000년 7월 시행령 발표
2000년 12월 스포츠 토토㈜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2001년 9월 시범발매 실시
2001년 10월 축구토토 발매 개시
2001년 12월 농구토토 발매 개시
2002년 6월 월드컵토토 발매 개시
2004년 6월 골프 토토 발매 개시
현재 야구 모의 토토 진행중(곧 발매)
스포츠 토토의 현황(국내)
축구토토 스코어
축구토토 스코어는 12팀의 점수를 예상하여 맞추는 게임입니다.
농구토토 챔피언
농구토토 챔피언은 농구 챔피언 결정전에 1+2쿼터 점수대, 3+4쿼터 점수대, 최종 점수대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야구토토 랭킹
야구토토 랭킹은 프로야구 경기대상 다득점 3팀을 맞추는 경기입니다.
골프토토 6/45
골프토토 6/45 게임은 참가선수 45명 중 최종결과 1~6위 까지의 선수를 순위 상관 없이 예상하여 맞추는 게임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