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경영,서비스전략 사례분석과 스포츠토토 서비스개선위한 마케팅,서비스전략 방안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6.24 / 2019.12.24
- 16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3,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포츠토토 경영,서비스전략 사례분석과 스포츠토토 서비스개선위한 마케팅,서비스전략 방안제언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스포츠 토토 서비스개요
(1). 스포츠토토
(1)-1. 스포츠토토 종류
(1)-2.스포츠토토의 운영분석
(1)-3. 스포츠 토토의 사회적역할
1)기금의 안정적 조성
2)프로 및 아마추어 스포츠 활성화
3)비인기종목 활성화
(2). 스포츠 토토와 지하 경제
(2)-1.불법 사행산업 규모, 현황
(3).박근혜 정부의 지하경제 양성화 정책
(3)-1. 스포츠 토토와 지하경제 양성화
Ⅱ. Betman Plus +
(1)타겟층
(2)Betman+게임 소개
(3)사행성 방지 대응책
1)공익광고
2)최대 베팅액 이용 시 자가진단 필수 참여
(4). 마케팅 방안제언
1) 최고 수익률 대회 개최
2) 어플리케이션 제작
3) 경기장 근처 판매부스 설치
4) 서포터즈 운영
Ⅲ. 예상 비용
- 본문내용
-
최근 들어 긍정적인 스포츠 토토의 원래 의도와는 달리 불법 토토 사이트, 배당금을 위한 배후의 승부 조작 등 이 속출하고 있다. 대표적인 승부 조작 사건으로는 2011년 K리그 승부 조작이 있었고, 불법 토토 사이트는 정부와 각종 기관이 검열을 강화해 단속하고 있지만, 아직 활성화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불법 스포츠 토토는 사이트당 적게는 몇 천 만원에서 많게는 수십억 원 가량의 자본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그 경제 규모가 어마어마한 지하경제이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지하경제를 양의 경제로 끌어오기 위해서 현재 합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스포츠 토토의 온라인 발매처인 BETMAN 사이트를 리뉴얼함과 동시에 여러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여 스포츠 토토가 도박스포츠가 아닌 레저스포츠라는 인식을 대중에게 알리고,스포츠 토토의 운영 목적인 세수 확보를 목적으로 구체적인 방안을 설명토록 하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