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이해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 본문내용
-
리포트 주제 : “와인과 함께 떠나는 미국 여행”
‘와인’ 하면 떠오르는 나라는? 바로 와인의 나라 프랑스일 것이다. 프랑스 와인은 예전의 로마 시대 갈리아 지방(지금의 프랑스)에서부터 지금 까지 와인이 잘 발달되어 온, 와인에 관해서는 가장 역사가 깊고 품질이 좋은 와인강국이다.
하지만 1976년 파리에서 열린 와인 시음회에서 일대 파란이 일었다. 원산지, 상표 표시 라벨을 붙이지 않은 와인시음을 한 와인 전문가들이 모두 미국 캘리포니아산 와인이 프랑스산 와인보다 뛰어나다고 평가한 것이다.
이런 미국와인 역사의 시작을 다룬 영화‘와 <영화 ‘와인 미라클’> 인미라클’이 있다.
평소 와인에 대해 전문 지식은 없지만 술을 좋아 하는 나는 와인의 부드러운 맛과 술이주는 즐거움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서 항상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영화를 보고 난 뒤 “이왕 여행을 갈꺼면 부드러운 맛과 술(알콜)이 주는 즐거움을 느끼는 여행을 하자!”라는 생각이 미쳐 리포트 주제를 “와인과 함께 떠나는 미국 여행”으로 정하였다.
과연 미국의 와인에 어떠한 특징과 역사가 있는지, 그리고 미국의 어떤 지역에서 와인이 만들어 지고 발달되어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도 생기게 되었다. 지금부터 와인과 함께 떠나는 미국여행 계획서를 작성해 보겠다.
- 참고문헌
-
참고 문헌 : 와인에 담긴 역사와 문화 <북코리아> 저자 : 김복래
사 이 트 : http://www.wine21.com/pda/a12l.html
http://www.atoseoul.com/wineguidebook/
http://www.wine.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