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K2코리아,K2코리아 정보화구축,Gap,Five Force Model,alue Chain,k2코리아분석,k2코리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K2코리아
(1) 비전 및 경영목표
(2) 조직도
(3) 연혁
(4) 생산제품
2. 현황 및 문제점 분석
(1) Five Force Model
(2) Value Chain
(3) SWOT
3. K2코리아의 정보화 구축을 통한 발전 방향 모색
(1) 추진개요
1) 정보화 비전
2) 핵심 추진 전략
3) 개선 모델 프레임 워크
(2) 개선모델 개요
1) 시스템 구축 범위
2) 시스템 네트웍 구성 방법론
(3) 업무별 개선 모델
1) 상품기획 업무
2) 생산관리(중점적으로)
3) 입출고관리
4) 매장관리
5) 기타
(4) Gap 분석/대응방안
1) 아날로그 시스템과 디지털 경영체재의 차이
2) 대응방안
- 본문내용
-
1. 기업 소개
(1) 비전 및 경영목표
비전 : 개척정신, 새로운 도전, 성공
경영목표 : 국내 최대의 등산용품 업체로 발돋움.
전반적인 아웃도어 영역으로 확장하지 않고 등산용품부분에 집중.
(2) 조직도
(3) 연혁
1972 한국특수제화 설립
1978 K2 브랜드 등록
1979 케이투코리아 브랜드 등록
1981 케이투상사 설립
1989 세계 최신 등산화 라인(이태리 ANZANICO) 도입
1995 TOTAL OUTDOOR BRAND 구축을 위한 제 2사업부 (등산의류, 용품) 신설
1996 세계적인 섬유회사 미국 GORE 사와 제휴, GORE-TEX 등산화 생산
1999 GORE-TEX의류 라이센스 획득
2000. 6 케이투코리아(주)로 상호 변경
2001. 7 새로운 브랜드 라이크빈(LIKEBINS) 등록, 신제품 출시
2001. 8 중국 천진 라이크빈 운동용품 유한공사 설립 (신발갑피 생산라인)
2001. 10 독일 Desma와 제화기계 도입 계약
2002. 6 회사 사옥 준공 본사 이전입주
2002. 6 제회기계 도입 설치 완료, Romans CAD System 도입 ( 시제품 개발기간 단축)
2004 브랜드샵 166개 개점
2005. 9 물류센터 준공
2006. 4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등산복 부분 1위 선정
2006. 9 아이더 인수
2007. 3 납세 모범 기업 대통령상 수상
2007. 4 한국생산성본부가 조사, 발표한 국가브랜드경쟁력 지수 등산부 부분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