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과관계마케팅,관계마케팅,관계마케팅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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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가설과 연구모형

IV. 연구방법

V. 예상 시사점
본문내용
II. 이론적 배경 - 전통적인 고객만족 모델

선행연구 고찰

지각된 품질
‘기대-불일치 모델’에 의해 구매이전 소비자의 기대와 구매 후 지각된 성과간의 불일치(Oliver, 1980)
지각된 품질=f(지각된 성과 - 규범적 기대)
지각된 가치
지각된 품질보다 개인적이고 개별적이며 보다 상위의 추상적 개념(Zeithaml, 1988)
지불된 가격에 대한 상대적 품질의 지각수준(Fornell, 1996)
제품의 상대적 가격에 의해 교정된 지각된 품질(Gale, 1994)
가치에 대한 구매자의 지각은 그들이 지불한 가격에 대한 희생 대비 제품에서 지각하는 품질 혹은 편익 간의 교환(Monroe, 1990)
가치는 고객이 얻는 것(품질, 편익, 가치, 효용성, 편의성, 명성 등)과 제품을 얻고 사용하기 위해 포기하는 것(비용, 가격, 희생물 등) 간의 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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