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인터넷서비스에 관한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설문 목적

설문 대상

설문 내용

설문내용에 대한 결과
본문내용
1. 설문 목적
정보화 시대에 일반인들은 얼마나 인터넷을 사용하고 어떤 내용의 서비스를 받는가에 대하여 설문 조사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2. 설문 대상
•설문조사 인원 : 200명
•성별

3. 설문내용
(1) 평균적으로 일주일에 인터넷을 이용하는 시간?
(2) 매달 인터넷 사용 요금은?
(3)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는 ?
(4) 인터넷 이용료가 무료사용에서 유료사용으로 바뀔 시 이용 여부는?
(5) 인터넷 이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 ⇛ 전체 평균

4. 설문 내용에 대한 결과
일주일 평균 인터넷 사용시간은 4시간 이상
매달 인터넷 사용요금은 3만원~5만원 미만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로는 E-메일, 게임, 음악청취, 단순 정보 검색
인터넷 이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상품 구매 정보, 스포츠-연예에 관한 정보, 채팅, 지루할 때 시간 보내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조사실습 승무원
  • 조사내용1. 스튜어디스는 예쁘고 날씬해야한다?승무원은 예로부터 고객들을 즐겁게 하기위해 예쁘고 날씬해야한다는 편견을 갖고 있다. 과연 그게 옳은 것인가? 두 인터뷰이 모두 일반적인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시지만 실제로 스튜어디스는 탤런트나 모델형의 외모를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고 답한다. 승무원은 성적 이미지를 돋보이기 위한 것이 아닌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로서 서비스를 하고자 외모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어 생기는 것에 대한

  • [서비스경영] 놀부의 프렌차이즈 경영전략 사례 분석
  • 시장 진출- 현재 말레이시아에 해외 1호점 개설되있음해외시장 진출 성공의 가장 큰 관건은 문화적 차이 극복과 국내와 똑같은 품질의 유지.그곳 식생활에 맞춘 상품의 특색 개발.(불고기 버거, 라이스 버거의 예를 주시할 것)중앙공급 방식의 장점을 살릴 수 있어야 함.- 원가관리, 매뉴얼 개발, 메뉴변화 및 개발, 주변 상권에 대한 주기적인 조사와 분석을 통한 대응능력 향상, 서비스 수준 향상, 경영주의 자질 향상, 탄력적인 가격전략, 효과 적인

  • 논문요약 - 소비자 행동론 사회적 맥락과 소비
  • 조사대상은 첫번째 연구방법 대상다른 대상자, 인원도 늘린 연구로 일반화 문제 해소 노력 필요Viral mavens, Infrequent senders 을 보다 구체적 구분 필요분명한 타겟을 대상으로 구체적 E메일 검증 不실시報償유무를 알고 있는 경우, 보상은 추천 영향력을 감소시킬 소지 있어. 향후 연구는 보상 효과를 조명, 광고주가 구전활동을 촉진시킬수 있는 혜택을 보다 정확하게 경중을 가릴 수 있도록 하여야. E메일 구전활동 소비자는 상호주의 기준에서 새로운

  • SPSS분석 [재래시장]
  • 시장의 현황 33. 재래시장의 개념 및 정의 64. 재래시장의 기능 및 역할 85. 재래시장의 중요성 8Ⅲ. 연 구 설 계 101. 가설 설정 102. 설문지 구성 103. 설문 조사 대상 및 방법 104. 설문 분석 방법 11Ⅳ. 조 사 설 계 121. 인구통계학적 특성 122. 재래시장 이용 현황 133. 재래시장 이용에 관한 교차 분석결과 154.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교차 분석결과 195. 가설 검증 226. 한계점 25Ⅴ. 결 론 261. 서비스 개선 262. 시설 개선 27※ 설문지 첨부 28※ 참

  • [사업계획서]인터넷 패션 쇼핑몰 & 포탈사이트 사업계획서
  • 인터넷 의류산업의 환경(2) 핵심 성공요인(3) 인터넷 비즈니스의 기회와 위협(4) 발전방향2) 사업내용 - 5(1) 사업개념(2) 제공서비스(3) 서비스 개념도3) 사업목표 - 6(1) 비전(2) 중장기 목표(3) 연도별 발전목표 추이Ⅱ. 환경분석1) 시장현황 - 7(1) 국내 인터넷 사용자의 특성 분석(2) 설문조사2) 경쟁현황 133) 기술현황 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