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마케팅전략,뉴발란스분석,운동화시장.뉴발란스마케팅분석,NEW BALANC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4P분석
BCG분석
STP분석
SWOT분석
본문내용
상대적 시장 점유율

1위 나이키 13,364b 36.4%
6위 뉴발란스 $1,489b 4.1%
상대적 시장점유율 -> 4.1 / 36.4 = 0.1126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돈이 아깝네요.....
  • lome***
    (2016.04.26 13:02:14)
회원 추천자료
  • 유통 상품학 뉴발란스
  • 뉴발란스 신발은 재구매의 재구매를 거듭하고 있는 상황이다. 판매 시장에서 재구매 라는 것은 정말 뭐라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포인트이다. 그러나 뉴발란스는 스타마케팅, 다양한 선택권, 기능성 이 세 박자가 어우러지며 성장을 이루어 내고 있고 이러한 젊은층의 지지를 바탕으로 앞으로는 더욱 발전하고 장수 할 수 있을것 으로 추측된다. 1차적으로 타겟층의 관심을 이끌어 내는데 성공하였고 이들을 재구매로 이끌 전략을 충분히 가

  • 뉴발란스코리아,뉴발란드마케팅전략,뉴밸런스,뉴밸런스마케팅전략,뉴발란스기업분석
  • 뉴발란스가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이러한 틈새시장을 노려야 한다. 뉴발란스는 지금도 충분히 성공적인 브랜드이지만 더 큰 성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잠재력이 더 큰 기업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앞으로 이러한 잠재력을 발산시키는 방법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마련할 것이다.Ⅱ.뉴발란스 분석1.뉴발란스 설명1906년 뉴발란스 창업자 윌리엄 라일리는 발에 장애가 있거나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발에 무리가 가지 않는 신발을

  • 뉴발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뉴발란스 경쟁자(아디다스)전략과 비교분석과 뉴발란스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
  • New Balance Marketing Strategy contents01 뉴발란스 브랜드소개기업개요뉴발란스 선정배경02 뉴발란스 마케팅전략SWOT분석STP 전략분석-Market 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03 경쟁사분석 (아디다스)SWOT분석STP 전략분석마케팅믹스 4P전략04 뉴발란스 문제점과 해결방안▶ 1906 ~ 1939 People with Problem FeetChapter-01 기업개요▶ 1939 ~ 1961 Serious Runner ▶ 1961 ~ 1972 Setting the Pace▶ 1972 ~ 1986 Going Global1972년 짐 데이비스의 회

  • 뉴발란스 new balance 마케팅전략
  • 뉴발란스 new balance 마케팅전략01 뉴발란스 소개02 뉴발란스 마케팅 분석STP4PSWOT03 마케팅 개선 방향04 결론목차“ 불균형한 발에 새로운 균형을 창조한다”①1906, 미국에서 탄생②1938, 최초의 스파이크화 탄생③1982, 뉴발란스 대표브랜드990시리즈 개발④환상의 파트너, 이랜드와 뉴발란스01 뉴발란스 소개01.NB?2001년 한국 진출- 명성에 맞지 않는 초라한 실적2008년 이랜드와 라이선스 계약- 2008년 이후 매출 급상승 2015년 연매출 4000억원!한

  • [상품기획] 뉴발란스 신상품 개발 기획안
  • 운동화의 결합된 형태로, 다양한 패션에 어울리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다. True balance Unlimited True balance Unlimited IV. 프로모션가격 선정기존 트루발란스의 판매 가격 : 11만 9천원트루발란스 언리미티드는, 기존 트루 발란스보다 고급화됨에 따라, 가격이 상향 조정될 예정이다. 평균 예상 가격대 : 15~20만원 이내광고 1. PPLPPL전략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홍보를 하는 기존의 뉴발란스 광고 전략을 그대로 이용함.각종 드라마, 영화 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